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송혜교'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차은우의 부모님과 나이, 복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차은우 나이, 고향, 부모님 등 정보
2. 차은우 모범생이 가수가 된 계기
3. 차은우 과거사진과 복근
4. 차은우 실제 성격과 엄친아

차은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차은우 본명 이동민이며 나이 1997년 3월 30일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동휘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능내초등학교, 수리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이며 키 183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판타지오, 판타지오뮤직으로 2015년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군대 미필, MBTI INTJ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차은우 모범생이 가수가 된 계기

차은우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때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을 받았다고 하네요.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집요한 설득으로 판타지오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공부를 잘했기 때문에 연예인으로 진로를 변경한 것에 대해 후회는 없고 행복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 시절 꿈은 가수가 아니었고 의사나 판사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때 짝사랑하던 친구가 'FT아일랜드' 팬이라서 아이돌 가수에 관심이 생겼다고 하네요.

차은우 과거사진과 복근

차은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합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부터 잘생긴 얼굴로 인기가 많았고 예능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면서 한림예고 훈남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에는 다이어트 후 이목구비가 또렷해지면서 더욱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벌크업 후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신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눈이라고 했습니다.

차은우 복근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hipDleVif0

차은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nwo.o_c/

차은우 실제 성격과 엄친아

차은우는 부드러워 보이는 이미지이지만 실제 성격은 승부욕도 강하고 욕심이 있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특히 스포츠 경기에서 지면 더 못참아서 축구 시합에 지면 눈물이 고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학교 시절 전교 3등에 학생회장 활동을 했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다녀와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며 제2외국어가 중국어라고 합니다. 또 수시 전형으로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입학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의 부모님과 나이, 복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다희 과거사진과 남동생 얼굴

이다희 과거사진과 남동생 얼굴 배우 이다희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을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