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인 김준수 집안과 과거사진

국악인 김준수 집안과 과거사진

국악인 김준수가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라도 강진 명예 홍보대사가 되어 위촉패를 받았다고 하네요. 김준수는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에서 명예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국악인 김준수의 집안과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준수 소리꾼이 된 계기

김준수 직업 국악인,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 소리꾼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소리가 너무 좋아서 소리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또래 친구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관심받지 못하는 음악이라는 걸 알았지만 커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리꾼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국립창극단에 최연소로 입단하여 얼마 지나지 않아 창극 '서편제'에서 주연 동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 너목보, 불후의 명곡, 풍류 대장, 국악대상 등에서 활약을 했고 이제는 '국악계 아이돌'이 되어 명창을 꿈꾸는 젊은 소리꾼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준수 집안과 과거사진

국악인 김준수는 전남  강진군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기에 소리 공부는 자신에게 사치였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반대를 했고 집안에 폐를 끼치는 것 같아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준수의 재능을 알아본 담임 선생님께서 강한 믿음을 심어줬고 정식으로 가르침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송가인과 사랑가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PlIQPywnIYg

김준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un_______s/

김준수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국악인 김준수 본명 김준수이며 나이 1991년 9월 27일생으로 만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작천초등학교, 작천중학교, 전남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전통예술학부이며 키 180cm, 혈액형 O형, 몸무게 68kg,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강진군 작천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국립창극단 단원으로 2013년 대학교 3학년 때 국립창극단 입단이 데뷔라고 합니다. 그밖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준수 결혼 유무와 경력 정보

김준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악인 김준수는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29-4호 판소리 수궁가를 이수했고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무대에 올랐다고 하네요. 그밖에 강진군 명예 홍보대사, 풍류 대장 힙합 소리꾼들의 전쟁 준우승,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동아 국악콩쿠르 일반부 판소리 금상, 제18회 남도민요 전국 경창대회 일반부 대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국악인 김준수의 집안과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주한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조주한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국악인 겸 뮤지컬 배우 조주한이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한복 화보 촬영을 하여 매력적인 자태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