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과거와 아내 김윤주, 결혼 생활

권정열 과거사진과 아내 김윤주, 결혼 생활

10CM 권정열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안경 특집'에 출연했으며 권정열, 김윤주 부부는 뮤직 페스티벌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10센치 권정열의 과거와 아내 김윤주, 결혼 생활, 과사, 와이프,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십센치 권정열 프로필
2. 옥상달빛 김윤주 프로필
3. 권정열 김윤주 부부 놀라운 러브스토리
4. 권정열 김윤주 과거사진과
5. 가수 김윤주 인스타그램
6. 가수 권정열 인스타그램

1. 십센치 권정열 프로필

십센치 권정열 본명 권정열이며 나이 1983년 3월 1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윤주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남계초등학교, 현일중학교, 현일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교육학이며 키 172cm, 혈액형 O형, MBTI ISFP라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 가수, 소속 그룹 해령, 십 센티,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로 2010년 십센치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구미시,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옥상달빛 김윤주 프로필

옥상달빛 김윤주 본명 김윤주이며 나이 1984년 10월 27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조카 2명, 남편 권정열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작곡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 MBTI ENFJ라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 가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로 2010년 옥상달빛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3. 권정열 김윤주 부부 놀라운 러브스토리

권정열 김윤주 부부는 2014년 6월 14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유명한 인디밴드 대표 부부로 2012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권정열 김윤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고 그 당시에는 각자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때 방송에서 권정열이 여친 자랑을 많이 해서 멋있었다고 합니다.

아내 김윤주는 원래 남편 권정열과 극혐 하던 사이였다고 하는데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권정열은 '홍대 허세'가 많았다고 하네요. 근데 권정열이 좋아진 건 성실함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같이 공연을 했는데 시간 약속을 너무 잘 지키고 지금까지 본 사람 중 가장 성실했다고 하네요.

남편 권정열의 열정과 성실함에 반했으며 지금은 결혼 10년 차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기념일이 되면 남편 권정열이 테이블 위에 해바라기와 편지를 둔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 권정열 김윤주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권정열 김윤주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권정열은 다이어트 성공 후 아이돌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후 '유죄인간'이라는 별명도 생겼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내 김윤주는 남편 권정열에 대해 공연장에서 골반춤 등 끼를 엄청 부리는데 집에서는 전혀 안 그런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까불이고 귀여운 남자인데 무대에 서는 순간 바뀐다고 하네요. 김윤주는 마음의 온도가 용광로 같은 사람으로 차가운 편은 아니며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10센치 권정열, 옥달 김윤주의 과거와 아내 김윤주, 결혼 생활, 배우자, 신랑, 이혼, 아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김윤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imyoonju/

6. 가수 권정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i990103

 

최다니엘 과거 힘든 가정사와 MBTI

최다니엘 과거 힘든 가정사와 MBTI배우 최다니엘은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다니엘의 과거 힘든 가정사와 MBTI, 과사, 집안, 여친,

foodhouseworld.tistory.com

 

 

윤상 아내 심혜진 과거사진과 근황

윤상 아내 심혜진 과거사진과 근황 윤상 아내 심혜진은 배우로 가수 심신과 결혼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배우라고 합니다. 가족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들 찬영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