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석 프로레슬러 놀라운 경력과 인스타

김남석 프로레슬러 놀라운 경력과 인스타

프로레슬러 김남석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김남석은 남자 출연진 '영철'로 나와 '옥순'의 첫인상 선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프로레슬링 선수 김남석의 놀라운 경력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남석 나이, 국적, 직업 등 정보
2. 나는 솔로 12기 영철 김남석 놀라운 경력
3. 김남석 프로레슬링을 하게 된 계기
4. 김남석 과거사진과 모태솔로 이유

김남석 나이, 국적, 직업 등 정보

프로레슬링 선수 김남석 본명 김남석이며 나이 1985년 3월 27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77cm, 혈액형 B형, 몸무게 93kg, MBTI INFP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프로레슬링피트 대표로 2002년 한국프로레슬링연맹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사회복무요원, 직업 프로레슬러이며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철 김남석 놀라운 경력

대한민국 프로레슬링 선수 겸 인 프로레슬링 단체 피트 대표로 2019년 프로레슬링 퍼시픽 연맹 제10대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레슬링을 하게 된 계기는 과거 17살 때 '이왕표' 체육관에 가서 상담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프로레슬링 선수를 모집하지 않아 격기도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WWA에서 훈련을 받았고 2004년 이예성 선수와 데뷔전을 치렀다고 하네요. 경기를 보고 있던 '김일'이 김남석의 재능을 보고 미국이나 일본에 진출하라는 조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으로 가 WWF 라이트 헤비웨이트 챔피언 출신 TAKA 미치노쿠 체육관인 타이엔타이 도조에 입단하여 '타카 미치노쿠'와 데뷔전을 했다고 하네요. 

김남석 프로레슬링을 하게 된 계기

김남석은 일본 유학 후 2011년 프로레슬링피트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국제 트레이너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지도자로서 활동도 준비하였고 PWF 소속으로 한국에 프로레슬링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나는 레슬러다 등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프로레슬링을 하게 된 계기는 17살 때 갑자기 사고로 누나를 잃었고 정신적 충격이 컸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학교도 그만두고 비행 청소년 삶을 살게 되었으며 우연히 TV에서 미국 프로레슬링 경기를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보다 더 못되게 생긴 사람들이 싸우는데 관중들이 열광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자신도 링에 서서 그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김남석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zQ7JrGsxiPk

김남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bbymonz/

김남석 과거사진과 모태솔로 이유

김남석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모태솔로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연애를 해본 적은 없으며 짝사랑만 2번 했다고 하네요. 연애 스타일은 한 번 빠지면 심하게 빠져서 고백도 못 한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프로레슬러 김남석 선수의 놀라운 경력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솔로지옥 2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솔로지옥 2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2'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섹시한 남성, 여성 출연진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