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과거 아역 시절과 몸매

김소은 과거 아역 시절과 몸매

배우 김소은은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김소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하나, 임주환, 이태성, 김승수, 이유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실제로는 장녀지만 극 중 둘째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소은의 과거 아역 시절과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소은 아역 배우가 된 계기
2. 김소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3. 김소은 과거사진과 이상형
4. 김소은 학창 시절과 아쉬움

김소은 배우가 된 계기

김소은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지금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5년 드라마 '자매바다'에서 송정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으며 지금까지 배우 고민정, 채시라 아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인지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아시는 분 권유로 광고 모델 활동을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자신을 더 보여드리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고 그렇게 드라마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감독님께 혼나면서 많이 배웠으며 운이 좋게 바로 영화로 넘어갔다고 하네요.

김소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소은 본명 김소은이며 나이 1989년 9월 6일생으로 만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금교초등학교, 도농중학교, 수택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이며 키 16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아센디오,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남양주시라고 합니다.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경력 사항은 2015 금융감독원 홍보대사, 제11회 서울 환경영화제 홍보대사, 제34회 황금촬영상영화제 홍보대사,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 G20 정상회의 성공기원 스타 서포터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소은 과거사진과 이상형

김소은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해왔기 때문에 친구들이 자신을 연예인으로 보지 않았고 그냥 친구 소은이로 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창 시절 학교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다른 학교에서 신기해서 찾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배우 '손호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공감대 형성이 잘 되는 사람이 좋고 외모는 안 본다고 하네요.

김소은 아역 시절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Wz9wXxF4huQ

김소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ocun89/

김소은 학창 시절과 아쉬움

김소은은 아역 배우 활동을 했기 때문에 평범한 또래와는 다른 길을 걸었습니다. 학창 시절 누리지 못한 것에 아쉬움도 있지만 잘 살았다고 생각해 후회는 없다고 하네요. 친구들은 소개팅, MT, 과팅, 미팅 등을 해본 적이 없어 그게 늘 아쉬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데뷔 22주년을 맞은 베테랑 배우로 열심히 살아 뿌듯함이 있다고 하네요. 30대가 되면서 심적으로 여유가 생겼고 건강도 3배로 챙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 필라테스 강사 역을 맡아 캐릭터를 위해 다시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소은의 과거 아역 시절과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하나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이하나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배우 이하나는 주말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김태주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임주환, 김승수, 이태성, 김소은, 이유진 등과 호흡을 맞게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