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원 인스타와 결혼관

발레무용가 김주원 인스타와 결혼관?

발레무용가 김주원이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고민은 25년 동안 발레리나 활동을 하면서 은퇴라는 문턱에 서니 '은퇴'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고 하네요. 자신은 아직 무대에서 내려갈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은영 박사는 김주원이 '상승 정지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발레리나 김주원의 인스타, 결혼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주원은 현재 발레무용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발레 실력으로 1997년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 졸업 후 1998년 국립발레단에 입단을 했다고 합니다. 2006년 발레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브누아 드 당스' 최고 여성 무용수상을 수상하면서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었다고 하네요. 활약을 하다가 2012년 수석 무용수 직을 물러났으며 이후에는 프리랜스 무용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0년부터 뮤지컬 '컨택트'에서 노란드레스 역을 맡으면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201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하여 멋진 부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발레리나 김주원 본명 김주원이며 나이 1977년 5월 8일 만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무용예술연기,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 볼쇼이 발레학교라고 하네요. 키 166cm, 몸무게 45kg이며 고향 부산광역시, 종교 천주교, 가족 관계 아버지 김병조, 어머니 설현주입니다. 그리고 소속 성신여자대학교 교수,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로 1998년 국립발레단 '해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수상 내역은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신인상, 제14회 러시아 브누아 드 라 당스 최고 여성 무용수상, 문화관광부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문화관광부 장관상, 한국발레협회 프리마 발레리나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주원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oowonkimballerina/

김주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신성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친 신성록과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사안이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결혼관에 대해서는 연애를 하는데 매번 경험 없는 사람처럼 힘들고 이루고 싶은 게 많아서 그런지 결혼은 모르겠다고 했네요. 그리고 김주원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12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로 발레리나 김주원 엄마 설현주가 선정되어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은 어떤 분들인가? 질문에 김주원은 부모님이 4남매 모두 발레를 시키셨고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으셔서 악기도 가르치셨다고 하네요. 또 자식들 판단을 믿고 존중하여 자신이 선화예중에 자퇴서를 내고 러시아로 갈 때도 반대를 안 하셨다고 합니다. 부상으로 절망하고 있을 때도 발레 안 해도 된다며 대수롭지 않게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김주원은 만 45살에 춤을 추고 있는 유일한 발레리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모든 무대에서 마지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춤을 추게 된다고 하네요. 2017년 디스크 부상으로 춤을 다시 추지 못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듣었고 지금 다시 춤을 출 수 있게 된 건 기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자신이 신었던 토슈즈와 발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발가락은 굳은살로 덮여 있고 발 모양도 심하게 변형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발레리나가 되기까지 걸어온 노력이라고 합니다. 그럼 발레리나 김주원의 인스타 결혼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정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가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매력적인 남자 출연자 6명, 여자 출연자 6명이 나와 좋은 케미

foodhouseworld.tistory.com

 

풍자 트랜스젠더 궁금하다

BJ 풍자 트랜스젠더 궁금하다? 트랜스젠더 BJ 겸 유튜버 풍자가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장르만 마피아'에 출연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검은양게임'에서 알파벳 E로 지칭되어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