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고스펙, 고학력 특집으로 훈훈한 남성, 여성 출연자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SOLO 20기 출연진의 직업과 인스타 과사, 남자친구, 여자친구, 뽀뽀, 리즈 시절, 자산,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는 솔로 20기 촬영 장소와 첫인상 선택
2. 나는 솔로 20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3. 나는 솔로 20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4.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sbs plus ena 나는 솔로

1. 나는 솔로 20기 촬영 장소와 첫인상 선택

솔로나라 20번지 촬영지 숙소 - 경상북도 구미시

20기 첫인상 선택 결과 - 옥순 0표, 현숙 4표(영식, 영수, 광수, 상철), 영자 0표, 정숙 1표(영호), 영숙 1표(영철), 순자 0표

결혼 유무 - 출연자 모두 미혼

남친, 여친 유무 - 없음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숙 프로필

학력 - 대원외고, MBTI - ENFJ, 가족 관계 - 부모님, 장녀, 연애스타일 - 한번 빠지는 다 주는 성격, 이상형 - 곰처럼 듬직한 사람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프로필

특이사항 - 결혼정보업체 천만 원 지출,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함, 성형 - 보조개 시술, 성격 - 밝고 솔직한 성격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순자 프로필

나이 - 1991년생 추측, 고향 - 김해시, 학력 - 김해 외국어고등학교, 경력 - 중학교 고등학교 수석 졸업, 이상형 -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으로 보고 얼굴, 키는 안 본다고 함, 능력 - 서울 강동구 자가 보유(청약)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자 프로필

학력 - 서울 석관고등학교, 연세대 경영학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상형 - 잘생긴 남자

SBS PLUS ENA 나는 솔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옥순 프로필

직업 - 미국 뉴욕 소프트 엔지니어, 학력 - 미국 코넬 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가족 - 나는 솔로 7기 모태솔로 '옥순'이 친언니로 여동생, 언니(자매) 모두 나솔 출연, 취미 - 골프, 플루트, 그림, 스쿠버 다이빙, 비행기 운전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현숙 프로필

나이 - 1987년생 추측, 직업 - 연구원, 학력 - 서울대 약대 학사, 동대학 약제학 석사, 이상형 - 미소가 예쁜 사람, 취미 - 운동, 독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수 프로필

직업 - 소아과 의사(현재 서울 A병원에서 신생아 세부 전문의 수련 과정 중), 이상형 - 피부가 하얀 사람을 좋아하고 학벌을 보는 편이며 사치가 심한 사람은 기피한다고 함, 취미 - 직장인 밴드 보컬 활동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호 프로필

이상형 - 이목구비가 진하고 지적이며 경제력이 있는 여성, 배우 정혜인, 유인영, 한소희, 연애 스타일 - 금방 식지 않는 사랑 선호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식 프로필

비주얼 - 매력적인 눈웃음, 연애 스타일 - 사람이 괜찮으면 땅끝이라도 상관없고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동거인 - 할머니(어린 시절부터 조부모님과 살았다고 함), 매력포인트 - 다정한 성격

SBS PLUS ENA 나는 솔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철 프로필

직업 - 인텔 프로세스 엔지니어(미국 유명 반도체 회사 근무), 국적 - 미국, 사는 곳 -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 거주(16살 때 미국 이민)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광수 프로필

학력 - 서울 과학고 조기 졸업, 연세대학교 조기 입학, 이상형 - 예쁘고 키 큰 여자, 경력 - 엘리트 코스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상철 프로필

학력 - 대만국제학교 졸업, 이상형 - 배움이 많은 여성, 교육이나 과학 관련 직종을 선호, 특이사항 - 영어 실력이 뛰어나고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래 거주한 경험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나이, 키, 혈액형, 학교, 연봉, 집안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남자, 여자 출연진의 직업과 인스타, 과거 프로필, 몸매, 스포, 옥순 동생, 현커, 최종 결혼 커플, 약사, 재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그램(20기 이상형 인스타)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itterpeach.kr

17기 영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03_236/

17기 상철 럽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msolo_17th_s2/

6기 영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j_doo/

17기 옥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h010707/

 

연애남매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연애남매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새로운 형식의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애남매'는 실제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