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구 나이, 키, MBTI와 과거사진

대니구 나이, 키, MBTI와 과거사진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대니구 바이올리니스트의 나이, 키, MBTI와 과거사진, 중저음 목소리, 과사, 여친, 재산, 부모,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올린연주가 대니 구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2. 대니구 화려한 경력과 MC 활동
3. 대니구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4. 대니구 바이올린연주자가 된 계기
5. 바이올린연주자 대니구 인스타그램

1. 바이올린연주가 대니 구 프로필

바이올린연주가 대니구 본명 대니구이며 나이 1991년 8월 23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뉴잉글랜드 음악원 대학원 석사, 뉴잉글랜드음악원 바이올린 최고연주자과정 학사이며 혈액형 A형, MBTI ENFP,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크레디아로 악기 빈센조 포스티글리오네 바이올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군대 미국인, 유튜브 채널 '대니랜드'이며 키, 몸무게,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2. 대니구 화려한 경력과 MC 활동

대니구는 한국계 미국인 바이올리니스트, MC로 클래식 솔리스트, 재즈, 팝 등 여러 장르에서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모험적인 프로젝트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실내악 연주자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았으며 실내악 외에도 재즈, 국악, 가용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연하였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도 뛰어난 연주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 복면가왕, 더 시즌즈 박재범의 드라이브 등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MBC TV 예술무대, 2023 강동문화재단 마티네 클래식 콘서트 낭만드림 진행을 맡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3. 대니구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대니구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손흥민 닮은꼴이라고 합니다. 

대니 구 부모님은 한국인으로 연세대 화학과 대학원에서 만나 결혼을 했고 함께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지금도 미국에 살고 있으며 대니의 인스타에서 부모님의 밝고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대니 구의 성격도 부모님을 닮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4. 대니구 바이올린연주자가 된 계기

대니구는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나 외삼촌 영향으로 6살 때 바이올린을 잡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모님이 바쁘셔서 외삼촌과 시간을 많이 보냈고 외삼촌 직업 비올리스트였다고 하네요. 악기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보고 자라 자신도 악기를 배우고 싶었다고 합니다. 바이올린을 취미를 하다가 고등학교 3학년 때 우연히 참가한 캠프에서 그룹활동 중 감동을 받아 바이올린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미국 보스턴 명문 음악대학 '뉴잉글랜드 음악원'에 입학했고 지금의 바이올리니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의 나이, 키, MBTI와 과거사진, 노래, 수익, 연봉, 리즈 시절, 집, 작품활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nnykoo_boom

 

김민재 축구선수 아내 나이와 인스타

김민재 축구선수 아내 나이와 인스타 축구선수 김민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우루과이, 경기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민재 축구선수의 아내 나이와 인스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