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 부인과 결혼 스토리

류진 부인과 결혼 스토리

배우 류진은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강대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최대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류진의 부인과 결혼 스토리, 리즈 시절,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류진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류진 과거사진과 결혼 스토리
3. 류진 부인 이혜선과 러브스토리
4. 류진 잘생긴 아들 근황

1. 류진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배우 류진 본명 임유진이며 나이 1972년 11월 16일생으로 5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내 이혜선, 첫째 아들 임찬형, 둘째 아들 임찬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신천초등학교, 잠신중학교, 잠실고등학교, 경원대학교 관광경영학이며 키 186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불교, 군대 대한민국 해군 하사 만기전역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류진 과거사진과 결혼 스토리

류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훈남 배우라고 합니다. 류진은 원래 꿈은 호텔리어였지만 연예계 분야에서는 관심이 없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 만났던 아나운서 지망생 여자친구가 자신 몰래 대신 프로필을 냈다고 합니다. 그렇게 4차까지 오디션을 봐사 합격을 했고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사진을 보니 항상 잘생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2006년 지금의 부인 이혜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이혜선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부인 직업은 승무원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00년 단체 미팅에서 만났고 부인 이혜선에 매력적인 모습을 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3. 류진 부인 이혜선과 러브스토리

류진은 부인 이혜선을 처음 만났을 때 사람을 대하는 방식이 독특해서 류진의 호기심을 자극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면서 몰래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부인 이혜선과 데이트할 때 류진이 공항으로 픽업을 가서 집에는 이야기하지 않고 몰래 드라이브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인 이혜선의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승무원 활동을 하다가 결혼 후 육아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류진 와이프로 살아 자신의 이름은 없어진 것 같아 서글펐다고 합니다.

4. 류진 잘생긴 아들 근황

류진 장남 임찬형과 막내 임찬호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들 찬형은 올해 나이 17살이며 아들 찬호는 올해 나이 14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 찬형은 경복궁 해설사로 첫 해설활동을 하면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찬형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영어를 좋아했고 외국인들에게 영어로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설명하는 문화유산 해설사 자격증을 땄으며 현재 키가 180cm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류진의 부인과 결혼 스토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류진 아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Xkx6m6WPeV0

류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ssnsay1116/

 

정의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정의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정의제는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오연두 전남친 투자전문가 김준하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등과 좋은

foodhouseworld.tistory.com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혜교, 임지연,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김건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