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금나나 가족과 남편, 재산, 딸

 

미스코리아 금나나 가족과 남편, 재산, 딸

미스코리아 출신 대학교수 금나나는 7년 전 극비 결혼을 했다는 기사가 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미스코리아 금나나의 가족과 남편, 재산, 딸, 과사, 재력가 신랑, 엄마, 아빠, 전부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스코리아 금나나 프로필
2. 금나나 화려한 경력과 엄친딸
3. 미스코리아 금나나 집안, 부모, 형제
4. 금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딸

1. 미스코리아 금나나 프로필

미스코리아 금나나 본명 금나나이며 나이 1983년 8월 19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금기영, 어머니 이원홍, 남동생 금종학, 남편 윤일정, 의붓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영광여자중학교, 경북과학고등학교, 하버드 대학교 생화학,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 영양학, 하버드 대학교 보건대학원 영양학 질병역학이며 키 172cm, 몸무게 52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동국대학교 조교수로 경력 정보는 2002 미스코리아 진, 동국대 식품생명공학과 조교수, 한국사학진흥재단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영주시, 종교 불교이며 인스타그램,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금나나 화려한 경력과 엄친딸

금나나 직업 미스코리아 진 출신, 미스 유니버스 출신 대학교 교수라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고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미국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 하버드 대학교 생화학과에 진학하여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컬럼비아대학교, 하버드대학교에서 이학석사,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2017년 동국대 식품생명공학과 교수로 임용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동국대 과학영제교육원장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mbc 네버엔딩 스토리

3. 미스코리아 금나나 집안, 부모, 형제

교육자 집안으로 아버지는 중학교 체육교사, 어머니는 중학교 가정교사라고 합니다. 시골 중학교 부부 교사는 딸이 하버드에 합격 비법으로 시골이라서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금수저 스펙이 아니라 스스로 공부하고 어려움을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을 물려주셨다고 하네요. 금나나는 경북 영주에서 나고 자라면서 가정방문 학습지 외에는 사교육을 받아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금나나 동생 금종학은 전 프로게이머라고 하네요.

4. 금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딸

금나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아름다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포항과학고 재학 당시 성적 스트레스로 원형탈모, 폭식을 겪었다고 하네요. 대학 진학 후 대학생활 로망을 위해 다이어트 후 체중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윤회장'과 2017년 제주도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 MDI 레저개발 산화 11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건설업계 대부이며 나이차이 26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윤 회장은 첫째 부인과 사별 후 외동딸을 키우다 금나나와 재혼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미스코리아 금나나의 가족과 남편, 재산, 딸, 연상 재벌 배우자, 재벌가 사모님, 전처 자녀, 의대,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줄리엔 강 가족과 아내 박지은 직업, 인스타

줄리엔 강 가족과 아내 박지은 직업, 인스타배우 겸 모델 줄리엔 강은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줄리엔 강의 가족과 아내 박지은 과사, 직업, 인스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