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은하 기자 과거사진과 나이, 대학, 결혼

백은하 기자 과거사진과 나이, 대학, 결혼

백은하 기자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백은하 기자의 과거사진과 나이, 대학, 결혼, 남친,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자 백은하 프로필
2. 백은하 화려한 경력과 '배우연구소'란?
3. 백은하 과거 외국어노동자 시절과 결혼
4. 백은하 배우연구자가 된 계기
5. 기자 백은하 인스타그램

1. 기자 백은하 프로필

기자 백은하 본명 백은하이며 나이 1973년생으로 5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영국런던대학교 석사이며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백은하 배우연구소(소장)로 경력 정보는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 경향신문 기자, 텐아시아 편집장, 매거진 t 편집장, 씨네 21 기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직업 영화 평론가, 방송인, 배우학자, 대중문화 웹진 편집장, 배우 전문 인터뷰어, 영화 전문지 기자, 프리랜서 기자, 연구 소장, 영화 저널리스트, 언론인, 작가이며 혈액형, 키, 몸무게,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백은하 화려한 경력과 '배우연구소'란?

백은하 소장은 기자 출신으로 1999년 씨네 21에서 기자 생활을 시작했고 이후 편집장, 영화전문 기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기자 생활을 마친 후 떠난 영국 유학 생활부터 해온 연장선으로 2018년 5월 5일 배우연구소를 열었다고 하는데요.

런던대 석사 과정을 밟으면서 배우에 관한 연구주제를 다뤘고 이러한 방향으로 무엇이든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배우연구소는 배우를 연구하며 책 만드는 일을 한다고 하네요. 책 주인공은 배우 박정민, 이병헌, 박해일, 배두나, 안재홍, 고아성, 변요한 등이 있다고 합니다.

3. 백은하 과거 외국노동자 시절과 결혼

백은하 기자는 과거 미국 뉴욕으로 가서 소호의 네일숍에서 '아시아인 여성 외국노동자'로 일을 했다고 합니다. 클레어 데인즈, 에밀리 블론트 등 손톱을 손질하며 밥벌이를 했고 저녁에는 영화관에 출석 도장을 찍고 뉴욕타임스를 읽으며 맨해튼을 걸었다고 하네요.

42살에는 영국 런던으로 공부를 하러 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4. 백은하 배우연구자가 된 계기

백은하 기자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드라마, 영화의 광팬이었다기보다 작품 안에 있는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기자 생활을 하면서 백은하는 표지 인터뷰를 거의 전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들을 상대하고 이야기를 끌어내는 게 체질적으로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전문 분야로 발전시킬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백은하는 국내 최초 배우연구소, 국내 1호 배우연주자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작가 백은하 과거사진과 나이, 대학, 결혼, 남편, 리즈 시절, 부모, 연봉,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기자 백은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nabeck/\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