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과거사진과 이혼 사유

서희원 과거사진과 이혼 사유

배우 서희원은 가수 구준엽과 결혼을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커플 화보를 찍으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희원의 과거사진과 이혼 사유, 구준엽 부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서희원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서희원 과거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3. 서희원 이혼 사유와 전남편, 자녀
4. 서희원 과거사진과 임신설
5. 서희원 인스타그램

1. 배우 서희원 프로필

배우 서희원 본명 쉬시위안이며 나이 1976년 10월 6일생으로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황춘메이, 언니 서희한, 여동생 서희제, 남편 구준엽, 딸 왕시웨, 아들 왕시린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사립화강예술학교 희극과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타이핑엔터로 1994년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대만, 고향 타이베이시, 종교 불교이며 MBTI,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그룹 'ASOS' 멤버라고 하네요.

2. 서희원 과거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서희원은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1994년부터 2003년까지 여동생 '쉬시디'와 함께 걸그룹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01년 대만판 드라마 '꽃보다 남자 유성화원'에서 산차이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한국에서도 드라마가 방송되어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0년에는 한국 배우 정우성, 배우 양자경과 함께 오우삼 감독 영화 '검우강호'에서 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희원 서희제 자매는 평소 우애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여동생 서희제는 현재 MC로 활발히 연예계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3. 서희원 이혼 사유와 전남편, 자녀

서희원은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은 2011년으로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2021년 11월 21일 이혼 발표를 하였고 전남편왕샤오페이와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2년 2월 8일 가수 구준엽과 결혼 발표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1998년 1년 정도 비밀 연애를 했으나 구준엽 주변인들의 압박과 만류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20년 후 구준엽 서희원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구준엽과 결혼 후 전남편 왕샤오페이가 구준엽 서희원 부부에 대해 비난과 폭로의 글을 올렸으며 서희원은 전남편 왕샤오페이와 전 시어머니 장란을 모욕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성명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4. 서희원 과거사진과 임신설

서희원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3년 6월 서희원은 건강이설이 제기되었다고 합니다. 서희원이 혼자 움직이지 못해 안겨서 화장실에 간다는 내용의 인터뷰로 임신설, 건간이상설이 제기되었지만 첫번째 임신설 당시 서희원 엄마가 딸 나이가 몇인데 임신을 해도 감당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동생 서희제도 언니는 임신을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희원의 과거사진과 이혼 사유, 구준엽 아내, 와이프, 유산,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구준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jkoo/

5. 서희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sushiyuan/

 

서희제 남편과 딸

배우 서희제 남편과 딸? 배우 서희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가수 구준엽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구준엽 아내 서희원이 관심을 받았고 서희원 여동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