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빈 아역시절 얼굴을 볼까요

영화배우 성유빈 아역시절 얼굴을 볼까요?

배우 성유빈은 영화 '마녀2'에서 대길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은빈, 서은수, 신시아, 진구, 이종석, 조민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특히 배우 박은빈과는 영화에서 남매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박은빈이 친누나같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O'PENing - 저승라이더'에서 강민석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성유빈의 아역시절 얼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 번 볼까요?

성유빈은 아역배우 출신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년 드라마 페스티벌 '하늘재살인사건'에서 배우 서강준 아역 정시현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고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영화 '살아남은 아이'에서 윤기현 역을 맡아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신인남자연기자상, 씨네21 영화상 올해의 신인남우배우상,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배우 유아인, 박보검, 오다기리 조, 정재영, 이제훈, 신하균, 차태현, 박해일, 정경호, 조인성, 김래원 등 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성유빈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에는 더욱 멋진 외모,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인싸로 긍정적이며 친구들과 잘 지낸다고 합니다. 배우로서도 자신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색깔을 가진 배우라고 하네요.

성유빈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inibinbiririn/

배우 성유빈 본명 성유빈이며 나이 2000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신학초등학교, 중산중학교, 고양중산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78cm,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피앤드스튜디오로 2011 영화 '완득이'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28회 부일영화상 신인남자연기상, 제39회 황금촬영상 신인남우상, 제6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제19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남자연기자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성유빈 아역시절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8Z-_XgvUEUA

성유빈이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1학년 시절 엄마와 놀이동산에 갔다가 아역 모델 제안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고 광고를 촬영하면 레고를 가질 수 있겠다는 생각에 광고 촬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 뿐만 아니라 평소 음악에도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요. 재즈, 힙합, 디스코 등 음악을 좋아하고 직접 작곡한 곡도 많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성유빈의 아역시절 얼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서은수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서은수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서은수는 영화 '마녀2'에서 본사 요원 조현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군인 출신 캐릭터로 이번에 액션 연기를 보여준다고 했으며 배우 신시아

foodhouseworld.tistory.com

 

신시아 나이 인스타 정보는

배우 신시아 나이 인스타 정보는?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인공 소녀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3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과하여 소녀 역을 맡게 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인혁 과거사진과 몸매  (0) 2022.06.12
서은수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6.12
임유진 과거와 인스타그램  (0) 2022.06.11
이주우 귀여운 과거사진  (0) 2022.06.10
손동운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6.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