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소아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소아린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교수 겸 의사 최승희 딸 최은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명세빈, 이서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소아린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아린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소아린 배우가 된 계기
3. 소아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소아린 평소 모습과 출연작품

1. 소아린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배우 소아린 본명 소아린이며 나이 2004년 11월 5일생으로 1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소채린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이며 키 16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로 2019년 드라마 '블랙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이며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소아린 배우가 된 계기

소아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드라마, 영화에 나온 배우들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어 연기하는 것이 멋있어 보였고 배우들의 감정들이 자신에게 와닿는 것이 신기해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를 꿈꾸며 일반고에서 리라아트고등학교로 편입을 하였고 아역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고 싶은 캐릭터는 악역, 사랑스러운 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고 싶어서 다양한 작품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3. 소아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소아린의 과거 학창 시절 비주얼을 보니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자신의 장점으로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만의 밝은 에너지로 주변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좋은 기운을 전달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자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들, 자기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고 하네요.

소아린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k2ZEfp4q4ww

소아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arin_115/

4. 소아린 평소 모습과 출연작품

소아린은 평소 패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쇼핑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서 사진도 많이 찍는다고 하네요. 취미는 그림 그리기지만 잘 그리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페어링, 아이 러브 디엠, 라켓소년단, 멜랑꼴리아, 그리드, 돼지의 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소아린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배우 송지호 과거사진과 중국 유학

배우 송지호 과거사진과 중국 유학 배우 송지호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차정숙 아들, 전소라 남자친구, 레지던트 1년 차 의사 서정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와는 모자 사이이

foodhouseworld.tistory.com

 

김병철 열애설과 결혼관

김병철 열애설과 결혼관 배우 김병철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서인호 역을 맡아 배우 엄정화, 명세빈, 민우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병철의 열애설과 결혼관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