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MBTI, 다이어트 전후

손승연 MBTI, 다이어트 전후

가수 손승연은 뮤지컬 '멤피스'에서 펠리샤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손승연의 MBTI, 다이어트 전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손승연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손승연 가수가 된 계기
3. 손승연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4. 손승연 열애설과 실제 성격
5. 손승연 인스타그램

1. 손승연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가수 손승연 본명 손승연이며 나이 1993년 9월 15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손영균, 어머니 정기춘, 남동생 손정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홍제초등학교, 홍은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키 160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 기버스로 2012년 미니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ENTP라고 합니다.

2. 손승연 가수가 된 계기

손승연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14살 때 팝송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1학년  때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하였지만 1차에서 탈락했으며 이후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도 참가했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2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참가하였고 괴물급 가창력을 보여줘 우승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우승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net 보이스코리아

3. 손승연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손승연의 과거 가수 데뷔 전 모습을 보면 통통한 모습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성형 수술이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여 외모와 몸매에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다이어르트를 하게 된 계기는 '얼굴이 공평하네' 이런 이야기를 듣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고 15kg를 감량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결은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2012년부터 PT를 하면서 처음 운동을 했고 체중이 빠지며 체형의 변화가 보이자 복싱 등 다양한 운동을 즐겼다고 하네요. 

4. 손승연 열애설과 실제 성격

손승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에릭남'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그냥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남자다운 남자, 핏줄이 많이 분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시크한 이미지와 다르게 매우 유쾌한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또 '골때녀'에서도 FC 발라드림 축구팀을 하차하게 되었는데 다른 일과 병행이 안 되는 성격으로 본업으로 돌아가기 위해 하차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손승연의 MBTI, 다이어트 전후,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손승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nnet__son/

손승연 엄청난 성량 무대 보기 -

https://youtu.be/VemjgINX8XA

 

주현영 나이, 키와 과거사진

주현영 나이, 키와와 과거사진 배우 주현영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사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