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과거사진과 성형, 그림 가격

솔비 과거사진과 성형, 그림 가격

가수 솔비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참시'에서 아트테이너 삶과 집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솔비의 과거사진과 성형, 그림 가격, 집안, 과사, 남친,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솔비 프로필
2. 솔비 화가가 된 계기와 그림 가격
3. 솔비 과거사진과 성형, 다이어트
4. 솔비 과거 열애설과 난자 냉동 후유증
5. 가수 솔비 인스타그램

1. 가수 솔비 프로필

가수 솔비 본명 권지안이며 나이 1984년 9월 30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권수정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군포초등학교, 군포중학교, 산본공업고등학교,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키 163cm, 혈액형 AB형, MBTI INFP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M.A.P crew, 지안캐슬, 소속 장흥 가나아뜰리에(입주작가)로 2006년 타이푼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유튜브 채널 솔비 타임즈라고 합니다.

2. 솔비 가수에서 화가가 된 계기 

솔비 직업 화가, 아트테이너, 유튜버, 가수로 소속 그룹 타이푼, 비비스, 더 신비이며 포지션 리더,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수가 꿈이었고 꿈을 이루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 반대가 심했지만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우재, 지환, 솔비로 이루어진 대한민국 혼성그룹 '타이푼'이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데뷔 후 '쇼 음악중심' 7대 MC로 활약을 했고 예능 프로그램 우결,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아는 형님, 음악의 신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0년 힘든 시기 치유 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했으며 미술에 흠뻑 빠지면서 2012년 첫 개인절을 열며 화가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솔비는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 '2019 라 뉘 블라쉬 파리'에 초청 작가로 선정되었고 '하이퍼리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2021 바르셀로나 국제 예술상 그랜드 아티스트 어워드, 이탈리아 ITS LIQUID GROUP 4월 작가 등이 있습니다.

2021년 출품한 작품이 400만 원 예상했는데 71회 경합 끝에 추정가보다 5배 높은 낙찰가 2010만 원에 낙찰되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15번 경합을 거친 후 1300만 원에 낙찰되었다고 하네요. 

mbc 만원의 행복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3. 솔비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가수 솔비의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방송국의 취향에 맞춰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성형 전 얼굴이 더 예뻤다고 했으며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니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솔비는 가수 데뷔 후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이 왔습니다. 고무줄 몸매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가 다이어트 요요현상을 겪었다고 합니다. 솔비는 다이어트보다 요요현사이 더 스트레스라고 했습니다. 최근에도 다이어트 후 몸무게 15kg를 감량했고 다이어트 비결은 아침운동, 식단 관리, 필라테스라고 하네요. 

4. 솔비 과거 열애설과 난자 냉동 후유증

솔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김승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분도 없는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편안하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음악, 미술 등 취향이 같은 사람, 외모는 어느 정도 호감형이라고 했습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프러포즈도 받아봤지만 거절했고 난자 냉동을 했다고 합니다. 언제 낳을지 알 수 없으니 보험처럼 들어놓고 싶었다고 하네요. '난자 냉동'은 유효기간이 5년이라 호르몬주사를 계속 맞았고 후유증으로 체중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솔비의 과거사진과 성형, 그림 가격, 수입, 남편, 인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솔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lbibest

 

최화정 젊은 시절과 재산, 남편, 이혼?

최화정 젊음 시절과 재산, 남편, 이혼?배우 최화정은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 유튜브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화정의 젊은 시절과 재산, 남편, 이혼?, 환갑 사진, 과사, 남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