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유준선 나이와 인스타

스맨파 유준선 나이와 인스타

댄서 유준선은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댄서 유준선은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 친오빠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맨파 준선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준선 댄스 경력과 실력

준선은 안무가, 댄서, 댄서 트레이너이며 댄스 크루 원밀리언 멤버라고 합니다. 원 밀리언 전속 강사로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원밀리언 스튜디오 초기 멤버이며 광고와 방송계에서 주목을 받았던 유명한 안무가라고 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춤 선생님, 아이돌 엑소 멤버 '루한'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스맨파'에서는 댄스 크루 YGX 소속으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밀리언이 출전하는데 YGX 소속으로 참여한 것이 특이하다고 하네요. 

유준선 나이, 가족, 고향 등 정보

댄서 준서 본명 유준선이며 나이 1994년 3월 12일생으로 만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유시아가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정보는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얼굴은 유준선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동생 유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oo__sha/

유준선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unsunyoo/

유준선 유아 현실 남매

유준선 친동생 유아는 아이돌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이며 포지션은 보컬이라고 합니다. 유아는 큰 눈, 도톰한 입술, 작은 얼굴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가졌고 비율이 연예인 중 탑급으로 좋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남매 모습을 봐도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아, 유준선이 남매라는 사실은 엠넷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밝혀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남다른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유튜브로 통해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유아 유준선 댄스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mHrokXI5Io

유준선 댄서가 된 계기

유준선은 춤으로 진로를 늦게 정한 편으로 부모님께 춤을 위해 학교를 그만둔다고 했습니다. 학교는 검정고시로 보고 학교 갈 시간을 춤을 줬다고 합니다. 유준선 아버지는 기계체초 선수 출신이라고 하는데 남매 모두 아버지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 같네요. 그리고 유아 유준선 남매는 현실 남매로 유준선은 오마이걸 멤버 중 유아가 제일 못 생겼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맨파 유준선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프라임킹즈 넉스 나이와 인스타

프라임킹즈 넉스 나이와 인스타 프라임킹즈 넉스는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참가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스맨파'에서 기대를 받고 있는 댄서로 댄스 배틀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