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5호 가수 김마스타 나이와 인스타

 

싱어게인3 5호 가수 김마스타 나이와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시작되었고 '싱어게인3 5호 나는 오히려 좋은 가수다'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멋진 노래 실력으로 최초 올 어게인을 받아 2라운드에 올랐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싱어게인3 5호 김마스타의 나이와 인스타, 결혼, 과사, 여친, 와이프,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김마스타 나이, 고향, 결혼 등 정보
2. 김마스타 가수 활동과 음악 스타일
3. 김마스타 과거사진과 김마스타 이름 뜻
4. 김마스타 가수가 된 계기
5. 가수 김마스타 인스타그램
6. 김마스타 가수 신해철과 인연 보기

1. 가수 김마스타 프로필

가수 김마스타 본명 김성민이며 나이 1977년 3월 28일생으로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음향과, 계명대학교 심리학이며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유튜브 김마스타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두부세모로 2004년 선글라스 정규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정보는 그룹 두부세모 멤버, 그룹 선글라스 멤버, 그룹 서울블루즈 멤버, 그룹 후이즈 트리오 멤버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여자친구, 아내 등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김마스타 가수 활동과 음악 스타일

김마스타 직업 가수, 기타리스트, 방송연예인으로 대구 출신 포크 뮤지션이라고 합니다. 2015년 한 인터뷰를 보면 2004년 데뷔 후 총 7장의 정규 앨범을 내고 5장의 앨범의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하네요. 또 라이브 활동과 여러 가지 음반 활동을 하는 가수 겸 기타리스트라고 했습니다. 서울, 대구, 제주도를 오가면서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음악에는 여행, 음악 활동, 일상,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실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의 앨범을 들으면 김마스타라는 가수가 어떤 사람들과 어떻게 살아가는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mnet 포커스
mnet 포커스

3. 김마스타 과거사진과 김마스타 이름 뜻

김마스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빡빡 민 머리, 동그란 안경, 통 넓은 바지, 기타 케이스는 자신만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하는데요. 이 차림으로 대구역을 내리면 군밤 파는 할머니가 이상하다는 눈으로 쳐다보고 서울 이태원을 돌아다녀도 한국말로 말 거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을 하면서 자신에게 도움을 많이 준 선배가 이한철, 신해철 형으로 신해철 형은 자신이 방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주셨다고 하네요. 본명은 김성민으로 예명 '김마스타'는 가수 신해철이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본명은 너무 안 어울린다고 김마스타로 지어주셨다고 하네요.

4. 김마스타 가수가 된 계기

김마스타가 음악을 하게 된 계기는 배우 '소피 마르소'가 출연한 영화 '라붐'의 영화 음악을 만든 작곡가 '블라디미르 코스마'의 음악을 들었을 때라고 합니다. 이후 중학생이 됐을 때 들었던 동아기획 한 라이브 앨범이 음악의 세계로 빠져들게 했다고 하네요. 1990년 기점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음악을 들으면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1990년대 중반부터 대구에서 음악 활동을 했고 1994년 한 라이브 카페 공연이 데뷔 무대라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에는 학교 근처 카페에서 DJ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싱어게인3 5호 가수 김마스타의 나이와 인스타, 유튜브, 수익, 집안, 재산, 부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김마스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master1977/

6. 김마스타 가수 신해철과 인연 보기 -

https://youtu.be/uWNwpqFDvVg?si=gJ8BPajDF0RPHKbQ

 

뮤지컬 정동화 키, MBTI와 아내 전혜선

뮤지컬 정동화 키, MBTI와 아내 전혜선 뮤지컬 배우 정동화는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참가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더데빌:에덴'에서 X - White 역을 맡았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토이 가수 이지형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토이 가수 이지형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토이 이지형은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48번 나는 빅뱅을 이긴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토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