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 본능의 후예들 양호석 선지현 인스타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양호석 선지현 인스타?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에덴 본능의 후예들'이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섹시하고 핫한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여성 출연자 김주연, 선지현, 이유나 등이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선지현 양호석 등 출연자의 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예덴 본능의 후예들'은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에덴 하우스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상대의 나이, 직업, 출신, 재력, 스펙 등 특별한 조건 없이 오직 마음이 끌리는 대로 움직인다고 하는데요. 출연진들은 다른 정보 없이 이름만 알려준다고 합니다. 앞으로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와 조건을 하나씩 추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에덴 본능의 후예들'은 '한국판 넷플릭스 투핫'이라는 말을 듣고 있으며 MC, 페널은 가수 이홍기,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댄서 시미즈라고 합니다.

에덴 본능의 후예들 여성 출연자 이름은 이유나, 선지현, 김나연, 김주연이며 남성 출연자 이름은 이승재, 김철민, 이정현, 양호석 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남자 4명, 여자 4명이지만 나중에 남자 메기, 여자 메기가 나올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여성 출연자 김주연은 유튜버 '주양'으로 유명 피트니스 유튜버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주양JYYANG'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여행, 뷰티, 다이어트, 운동, 성형 수술, 맥심 화보, 먹방 등이라고 하네요. 남성 출연자 양호석은 1989년 7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 키 183cm,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양호석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osuk_jae_yang/

김주연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uyeon___2/

유튜버 주양 본명 김주연,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95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현재 직업 온라인콘텐츠창작자이며 소속사 스타일디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나바 클래식 모델 TOP3, ICN PRO 아시아 챔피언쉽 비키니 그랑프리, 코리아핏 비키니 주니어 TOP1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웹 예능 프로그램 너와의 여름밤, 에덴 본능의 후예들 등이 있다고 하네요.

선지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ooooog0/

김주연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8NFdYHlbwEo

이홍기는 가수 겸 배우이며 남성 밴드 그룹 'FT아일랜드' 멤버라고 합니다. 2002년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했고 지금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윤보미는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이번에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과 유닛 그룹 '초봄'을 결성하여 앨범 발매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미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한 댄서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MC들 모두 완벽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선지현 양호석 등 출연진의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정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가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매력적인 남자 출연자 6명, 여자 출연자 6명이 나와 좋은 케미

foodhouseworld.tistory.com

 

신시아 나이 인스타 정보는

배우 신시아 나이 인스타 정보는?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인공 소녀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3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과하여 소녀 역을 맡게 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0) 2022.06.15
찬미 과거사진과 여동생  (0) 2022.06.15
김설진 과거와 아내  (0) 2022.06.14
발레리나 서희 과거와 결혼  (0) 2022.06.13
배인혁 과거사진과 몸매  (0) 2022.06.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