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도은 정선혜(선혜) 과거사진과 키, 국적, MBTI

영파씨 도은 정선혜(선혜) 과거사진과 키, 국적, MBTI

힙합 걸그룹 '영파씨 멤버들은 미국 뉴욕 대형 음악 페스티벌'HITC'에서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힙합 노선을 타면서 '국힙 딸내미'라는 수식어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걸그룹 YOUNG POSSE 멤버 도은, 정선혜(선혜)의 과거사진과 키, 국적, MBTI, 과사, 집안, 남친, 이름 뜻, 가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파씨 정선혜 프로필
2. 영파씨 도은 프로필
3. 영파씨 이름 뜻과 다른 멤버 정보
4. 영파씨 도은 정선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5. 영파씨 멤버 인스타그램

1. 영파씨 정선혜 프로필

영파씨 선혜 본명 정선혜이며 나이 2004년 4월 12일생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정선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지초등학교, 용인대덕중학교 중퇴, 죽적고등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며 키 159cm, 종교 개신교, MBTI INTP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양평군이며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영파씨 도은 프로필

영파씨 도은 본명 김도은이며 나이 2007년 12월 24일생으로 1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화정중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중퇴이며 키 168cm, MBTI INTP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YOUNG POSSE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3. 영파씨 이름 뜻과 다른 멤버 정보

5인조 아이돌 걸그룹 '영파씨' 멤버는 정선혜, 지아나, 위연정, 한지은, 도은이라고 합니다. 영파씨 이름 뜻은 가능하다, 할 수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 'POSSE'에 착안해 지어졌다고 하네요. 목적을 가지고 모인 젊은 집단을 의미하고 있으며 영파씨는 당찬 포부와 강렬한 의지를 내포한다고 합니다.

다른 걸그룹과 다르게 힙합 장르를 추구하고 노래 'XXL'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를 표현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3인조 댄스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 '컴백홈'을 오마주 했다고 합니다. 도은 포지션은 랩, 춤, 보컬이며 정선혜 포지션 리더라고 하네요.

유튜브 MOVE 댄스 스튜디오

4. 영파씨 도은 정선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영파씨 도은 정선혜의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도은은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를 가졌다고 하네요. 정선혜는 루시, 댄서 아이키 닮은꼴, 매력포인트 토끼 앞니, 단발머리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도은은 집안에서 장녀지만 텐션이 높고 애교가 많다고 하네요. 장난기가 많고 긍정적인 감정 표현에 서슴이 없다고 합니다. 정선혜는 눈물이 많으며 영파씨 멤버 중 장난기가 가장 많다고 하네요.

두 사람 모두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파씨 도은 정선혜의 과거사진과 키, 국적, MBTI, 리즈 시절, 서태지, 재산, 수입, 논란, 구성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영파씨 멤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ungposseup/

 

투어스 신유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투어스 신유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아이돌 그룹 투어스 신유는 이번에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투어스 멤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유의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과사, 집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