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수 우울증과 아내 직업

이정수 우울증과 아내 직업

개그맨 이정수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현재 개그맨 활동은 하지 않고 전업주부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개그맨 이정수의 우울증과 아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정수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이정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정수 아내 이은진 직업과 얼굴
4. 이정수 우울증과 제2의 전성기

이정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개그맨 이정수 본명 이정수이며 나이 1979년 11월 18일생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부인 이은진, 딸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계원조형예술대학 정보통신학 전문학사이며 키 175cm, 혈액형 b형,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군대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전역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정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정수 직업 코미디언, 작가, 방송연예인으로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91년 영화 '따봉수사대 밥풀떼기 형사와 전봇대 형사'에서 배우 데뷔를 했으며 21살 때 연극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개그맨을 꿈꿨고 '갈갈이 패밀리'에 입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봉숭아 학당'에서 선도부장 캐릭터, 코너 우격다짐 등에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콘 하차 후에는 배우로 전향하면서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2, 영화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큘라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이정수 아내 이은진 직업과 얼굴

이정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10월 5일 지금의 아내 이은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정수는 결혼 전 성공을 해야 된다는 것에 쫓겨 다녔지만 결혼 후에는 마음에 여유가 생겼고 금주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잘못된 것들은 아내 이은진으로부터 고쳐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하면서 동시에 일이 뚝 끊겼고 바쁜 아내를 대신하여 전업주부가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6년째 홀로 육아를 도맡아 주부 활동과 작가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광고 스타일리스티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정수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y9NcmEFyNk8

이정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yepapa/

이정수 우울증과 제2의 전성기

이정수는 육아를 하면서 육아에 지쳐 우울증이 왔다고 합니다. 우울증을 극복하던 중 블로그에 결혼, 육아 관련 글을 쓰기 시작하였고 그게 잘돼서 책을 발간하고 강의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개그맨 전성기 시절보다 돈을 더 많이 번다고 합니다. 전업 주부의 삶을 선택한 것도 아내는 잘 벌고 있고 아이가 태어났으니 자신이 아이를 잘 볼 수 있으니까 전업주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이은진은 자신이 집에 들어와서 아이의 밥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너무 좋고 남편 덕분에 하루의 절반 일을 덜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이정수의 우울증과 아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성재 대단한 집안과 아내

이성재 대단한 집안과 아내 배우 이성재는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지남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서지혜, 홍수현, 이상우, 정유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성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