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아내 직업과 집안

가수 이정 아내 직업과 집안?

가수 이정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이정은 최근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고 아내 분은 비연예인이라고 하네요. 혼인신고를 먼저 하고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모님은 제주도에서 목욕탕을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가수 이정의 아내 직업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은 현재 음악 프로듀서, 가수, 뮤직비디오 감독 활동을 하고 있으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히트곡은 노래 한숨만, 다신, 날 울리지 마, 그대만 보면 등이 있다고 하네요. 노래 실력도 뛰어나지만 작곡, 작사, 편곡, 악기 연주 다재다능한 가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누나의 공연에서 배우 '조승우'의 연기를 보고 예고 진학을 마음먹었지만 불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교 때 밴드부에 가입하면서 음악을 하게 되었고 그 당시 만난 가수 '하동균'과 강변 가요제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2002년 가수 하동균, 서재호, YJ, 배우 최영준과 세븐데이즈 멤버가 되어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정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5월 22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은 비연예인이며 캔들 공방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아내 분은 제주도 토박이로 이정은 현재 제주살이 10년 차라고 합니다. 원래 장모님을 먼저 알았고  골프 모임 대타로 나갔다가 장모님이 이정을 보고 마음에 들어 했다고 하네요. 장모님이 자신의 막내딸을 만나보라고 권유를 했고 이후 아내 분을 보게 되었는데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아내 분과 나이 차이 5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이정은 현재 제주도에서 카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정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ShTD0VfaW4

이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태닝 한 듯한 피부와 이국적인 얼굴, 혼혈 같은 외모로 인해 '태국 왕자'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정은 음악 집안으로 할아버지는 전라도에서 유명한 판소리 소리꾼이며 아버지도 음악적 재능이 뛰어났다고 합니다. 이정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고 부모님 이혼 후 이정은 집안에 가정이 되어 일찍부터 철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정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jleemotion/

 

가수 이정 본명 이정희,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81년 10월 24일생으로 만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남동생, 6촌 형 쿨 멤버 이재훈, 6촌 동생 성우 이재현, 부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정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남부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이며 키 16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소속 그룹 파이브 어클락, 군대 대한민국 해병대, 소속사 스튜디오특활 대표로 2002년 세븐데이즈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정의 아내 직업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엄현경 과거와 결혼관

배우 엄현경 과거와 결혼관? 배우 엄현경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찐 ISFP로 집에 들어가면 연락이 안 되

foodhouseworld.tistory.com

 

한민관 가정사와 아내

개그맨 한민관 가정사와 아내? 개그맨 한민관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2의 직업으로 카레이서를 선택하여 새로운 인생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현재 13년 차 프로 카레이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