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니 인스타 근황과 남편 서성민

이파니 인스타 근황과 남편 서성민

모델 이파니는 딸 서이브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모델 이파니의 인스타 근황과 남편 서성민, 신랑, 와이프,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델 이파니 프로필
2. 이파니 성형 고백과 힘든 가정사
3. 이파니 남편 서성민 프로필, 과거사진
4. 이파니 이혼 사유와 아들, 딸
5. 딸 서이브 인스타그램

1. 모델 이파니 프로필

모델 이파니 본명 이파니이며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라고 합니다. 나이 1986년 1월 22일 38살, 학력 신동신중산업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키 174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주미애, 배우자 서성민, 아들 서형빈, 딸 서이브가 있습니다.

직업 가수, 탤런트, 모델로 2006년 대한민국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긴 다리, 글래머러스한 몸매, 매혹적인 눈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MBTI, 종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 이파니 성형 고백과 힘든 가정사

이파니는 한국인 최초 플레이보이 모델 1위로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코 성형을 5번 했고 양악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원래 부정교합이 심해 비대칭이 있는 상태였고 수술 후 건강한 식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파니는 현재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6살 때 엄마가 자신을 두고 떠났고 아빠마저 사업 실패로 인해 가정을 돌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혼자 힘들게 생계를 꾸려 나가야 했다고 하네요. 15년 만에 엄마를 만났고 엄마는 재혼을 하여 이파니에게는 20살 차이가 나는 이부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3. 남편 서성민 프로필, 과거사진

이파니 남편 서성빈 직업 뮤지컬배우, 연극배우이며 나이 1985년생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내 이파니, 아들 서형빈, 딸 서이브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키 186cm이라고 하네요.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서성민은 훈남 뮤지컬 배우로 연예인 레이싱팀 감독 겸 대표 이세창 소개로 부인 이파니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부모 반대에도 필리핀 세부에서 결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tvn 사춘기 리얼 토크 애들 생각

4. 이파니 이혼 사유와 아들, 딸

이파니는 2006년 첫 번째 결혼을 하였지만 2년 만에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고 그때 남편과 갈등을 겪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불화, 별거, 이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결혼은 2012년으로 지금의 남편 서성민과 재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남편 서성민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시댁에서 결혼 반대가 있었지만 지금은 시댁과 사이가 좋아져 행복하게 잘 지낸다고 합니다.

현재 딸 서이브는 키즈 크리에이터 겸 가수로 노래 '마라탕후루'가 틱톡 1위를 하였다고 하네요. 아들 서형빈은 2007년생으로 2019년 예능 프로그램 '사춘기 리얼 토크 애들 생각'에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이파니의 인스타 근황과 남편 서성민,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딸 서이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ve_evelyday/

 

마라탕후루 서이브 나이, 인스타, 아빠, 엄마 등 놀라운 정보

마라탕후루 서이브 나이, 인스타, 아빠, 엄마 등 놀라운 정보유튜버 겸 가수 서이브는 이파니 딸, 초등학생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서이브의 나이, 인스타, 부모,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