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남편 직업과 자녀

정이랑 남편 직업과 자녀

영화배우 정이랑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 개그맨 김준호, 배우 황보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32회 유바리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정이랑 주연 영화 '아네모네'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정이랑 영화에서 전직 격투기 선수 출신 용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이랑의 남편 직업과 자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이랑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배우 정이랑 본명 정이랑이며 나이 1980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김형근,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논현초등학교, 압구정중학교, 반포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극영화교육전공 중퇴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토탈셋으로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이랑 배우가 된 계기

정이랑은 개그우먼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로 2005년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로 개그우먼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욕쟁이 할머니, 레드준표, 구라돌이 등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7년 코미디언에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고 지금은 명품 조연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이름 '정명옥'으로 활동을 했지만 2015년 출산을 하면서 새 출발의 의미로 '정이랑'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정이랑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ungyirang_official/

정이랑 남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RLwMBmKCqI

정이랑 결혼과 남편 김형근

정이랑을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김형근과 2011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형근과 11년 열애를 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김형근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한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그 당사 둘 다 외로워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과거 태권도 관장이었으며 지금은 쌀국수 식당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이랑은 남편 김형근이 훈남이라 잠 잘 때도 얼굴 못 볼까 봐 불 켜고 잔다고 합니다 

과거사진과 러브스토리

정이랑은 과거 20살 시절 고기를 파는 식당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고 고기를 썰어주는 모습에 후광을 느꼈다고 합니다. 남편이 군대에서 제대한 후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이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이랑의 남편 직업과 자녀, 가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는 래퍼 '디아크'와 열애설로 꾸준히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자친구 디아크와 한 5년 만나다가 결혼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