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이애숙 남편과 조카 클라라

코리아나 이애숙 남편과 조카 클라라

코리아나 이애숙이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50주년 특집'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럼 오늘은 코리아나 이애숙의 남편과 조카 클라라,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애숙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코리아나 이애숙 가수 활동과 과거사진
3. 코리아나 이애숙 남편과 조카 클라라
4. 코리아나 이애숙 암투병과 남편 암수술

1. 코리아나 이애숙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코리아나 이애숙 본명 이애숙이며 나이 1959년 3월 14일생으로 6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이승규, 오빠 이용규, 조카 클라라,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박문초등학교,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존 마셜 고등학교, 스위스 인문예술과학 전문 아카데미이며 종교 개신교, 키 157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정보는 1995 국민훈장 옥관장, 1990 대한민국 국민포장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코리아나 이애숙 가수 활동과 과거사진

이애숙 가수로 보컬 음악 그룹 코리아나 멤버라고 합니다. 코리아나 리드 싱어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1964년 미8군 무대로 데뷔를 하였고 1980년에 그룹 '코리아나'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1988년 88 서울 올림픽 개막식에서 공식 주제가 '손에 손잡고'를 부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유럽 각국 차트에서 최장 6주간 1위를 했고 1700만 장의 앨범 판매 기록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코리아나 이애숙 남편과 조카 클라라

코리아나 이애숙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직업,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친오빠 이승규, 이용규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로 이애숙과는 남매 지간이라고 하네요. 이승규 딸은 한국계 영국인 모델, 영화배우, 탤런트 클라라로 한국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배우라고 합니다. 클라라는 2019년 재미교포 사무엘 황과 결혼하여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는 중국에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4. 코리아나 이애숙 암투병과 남편 암수술

코리아나 이애숙은 2009년 유방암 3기 진단을 받고 12차례 항암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자궁내막암까지 않아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남편도 신장암 진단을 받아 더욱 고통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2009년 부부 모두 암수술을 받았고 2013년에 말하기를 아직 완치된 것은 아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노래하면서 병을 극복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친오빠 이용규는 2021년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리아나 이애숙의 남편과 조카 클라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코리아나 올림픽 무대 보기 -

https://youtu.be/dFdIezJz6Vk

조카 클라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ctressclara/

 

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축구감독 박항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대표팀 감독직에 대해 절대 맡을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