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 가정사와 유튜브

개그맨 이창호 가정사와 유튜브?

개그맨 이창호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아람 매니저와 함께 나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월드 클래스 아이돌 그룹 매드 몬스터 멤버 '제이호&탄'의 신곡 작업 현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개그맨 이창호의 가정사와 유튜브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코미디언 이창호 본명 이창호이며 나이 1988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68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 MBTI INFP이며 고향 인천광역시,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샌드박스로 2014년 KBS 2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며 결혼 유무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비공개, 이상형은 자신의 어머니 같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코미디언 이창호는 2015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이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 자신의 일기장에 '나는 코미디언이 될 거야'라고 적어둔 것을 보게 되었고 교회에서 성극을 통해 개그를 짜게 되면서 개그맨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이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개그과에 수식 합격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폭스클럽' 니나니나나 코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대 제대 후에는 대학로 개그 공연단 개그왕에 입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창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zzang2ho/

코미디언 이창호는 '개콘' 출연 당시 키 168cm, 몸무게 51kg으로 마른 몸매였다고 합니다. 석 달만에 62kg로 벌크업을 했고 지금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현재는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데뷔 전에도 태권도, 합기도를 했기 때문에 원래 장래희망은 체대에 진학하여 격투기 체육관을 설립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갑자기 공황장애가 찾아와 개콘 활동을 중단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3개월 동안 집에서 칩거생활을 했고 1년 후 다시 개콘으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이창호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개그맨 '곽범'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피식 대학' 한사랑 산악회 코너에서는 부캐 '이택조'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유튜브 비대면 데이트 코너에서는 부캐 재벌 3세 '이호창'으로 나와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창호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집에 기사님도 있는 부유한 집안이었습니다. 하지만 IMF로 인해 집안이 어려워져 반지하 집으로 들어갔고 이창호는 전단지 돌리는 알바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부모님이 신용도 되찾고 빚도 갚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이창호의 가정사와 유튜브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창호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raGa_IxThJw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