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엘 이규인 과거사진과 MBTI

키리엘 이규인 과거사진과 MBTI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남편 '최병모'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의 과거사진과 MBTI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키리엘 이규인 나이, MBTI, 종교 등 정보
2. 키리엘 이규인 직업과 가수 활동
3. 키리엘 이규인 남편 최병모 이혼, 재혼
4.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러브스토리

1. 키리엘 이규인 나이, 가족, 종교 등 정보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 본명 이규인이며 나이 1974년 4월 27일생으로 4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최병모가 있습니다. 키 168cm, 혈액형 A형, MBTI ESFJ이며 국적 한국,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2013년 싱글 앨범 '지금 이 순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최병모 1972년 1월 14일생으로 51살이며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디어이엔티로 고향,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키리엘 이규인 직업과 가수 활동

키리엘 이규인 현재 직업 팝페라 가수이며 남편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최병모'라고 합니다. 이규인은 '키리엘 이규인'이라는 예명으로 팝페라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다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싱글 앨범 '약속'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최병모는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오랫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특유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영화 조선변호사, 우리들의 블루스, 펜트하우스, 영화 길복순, 보이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에서 출연하면서 신스틸러 배우로 불린다고 하네요. 

3. 키리엘 이규인 남편 최병모 이혼, 재혼

키리엘 이규인은 2017년 배우 최병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부부는 1년 반 가량 연애 후 따뜻한 성격과 배려심 넘치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최병모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최병모는 첫번째 결혼, 전부인 이혼사유, 집안 등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최병모는 재혼 7년 차로 아내 키리엘 이규인에 대해 굉장히 특이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평소 쌀을 안 먹고 아침에는 창문을 열고 새와 대화를 하거나 노래를 부른다고 합니다.  

남편 최병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oibyungmochoi/

키리엘 이규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yrielle_leegyuin/

4.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러브스토리

키리엘 이규인 최병모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으며 두 사람은 이야기가 잘 통했다고 합니다. 아내 키리엘 이규인은 자신에게 의지가 많이 되었고 평소 자신을 웃게 해준다고 하네요. 최병모는 특히 함께 밥을 먹을 때나 아플 때 결혼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또 기쁜 소식이 있으면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생겨서 가장 행복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키리엘 이규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의 과거사진과 MBTI,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장해준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현,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등과 호흡을 맞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