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앙 가족과 집안

모델 겸 배우 파비앙 가족과 집안?

모델 겸 배우 파비앙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국 온 지 13년 만에 한국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서촌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친화력으로 동네 주민들과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 나와 최근 파리 근황을 접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겸 배우 파비앙의 가족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비앙은 프랑스 출신으로 현재 한국에서 탤런트, 영화배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8년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후 드라마 제중원, 시크릿 가든, 역전의 여왕, 청담동 살아요, 결혼의 여신, 하이스쿨 러브온, 오 할매, 미스터 션샤인,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나와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국 사랑이 뛰어나 한국사 1급 시험에 합격을 했고 한국어 능력시험 6급이라고 합니다. 또 된장찌개, 라볶이, 만두 등 한식을 너무 좋아한다고 하네요. 

모델 겸 배우 파비앙 본명 파비앙 이브 제롬 코르비노, 한국 이름 최윤이며 나이 1987년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삼촌, 누나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파리 제12대학교 국제무역, 이화여자대학교이며 키 182cm, 몸무게 68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프랑스, 고향 프랑스 파리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청년 공공외교단 명예단원, 여수 세계박람회 프랑스관 홍보대사이며 수상 내역은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 뉴스타상이 있습니다.

파비앙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frenchmonster7/

파비앙이 한국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엄마 권유로 태권도를 배웠고 태권도를 배우면서 한국을 동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0년 가수 이정현 노래 '바꿔'를 듣고 한국을 가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07년에는 모델 활동 당시 한국에 파견을 왔다가 한국에 정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태권도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프랑스에서는 태권도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2003년 유러피안 챔피언십 은메달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태권도 공인 5단이라고 하네요.

파비앙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wwommAjaQg4

파비앙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나운서 '최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열애설 때문에 우정이 시작하기 전에 어색해졌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상형 스타일은 깔끔하고 똑똑하고 아나운서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은 현재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섬 '일드헤'에 살고 있으며 아버지는 오래전에 돌아가셨다고 하는데요. 아프시지 않았는데 갑자기 돌아가셨고 파비앙은 아버지가 너무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모델 겸 배우 파비앙의 가족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정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가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매력적인 남자 출연자 6명, 여자 출연자 6명이 나와 좋은 케미

foodhouseworld.tistory.com

 

런닝맨 제로투 경호원 누구 한병준 인스타

런닝맨 제로투 경호원 누구 한병준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운빨 레이스 특집을 했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게임의 룰을 듣기 위해 담당 PD와 일대일 면당을 했고 이 면담도 1라운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시아 나이 인스타 정보는  (0) 2022.05.25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0) 2022.05.25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0) 2022.05.24
씨엘 집안과 여동생  (0) 2022.05.23
티아라 한아름 과거와 남편  (0) 2022.05.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