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준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허남준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배우 허남준은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에서 동부지검 검사 하명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허남준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허남준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허남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허남준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4. 허남준 실제 성격과 필모그래피
5. 배우 허남준 인스타그램

1. 배우 허남준 프로필

배우 허남준 본명 허남준이며 나이 1993년 6월 9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이며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2019년 영화 '첫 잔처럼'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MBTI ESFP이며 고향,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허남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허남준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엑스엑스, 설강화, 혼례대첩, 영화 인질, 낙원의 밤, 테이크오프 파도 위에 서다 등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에서 UDT 출신, 까마귀 부대 소속 하사 강석찬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24년부터는 하는 모든 일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실패에 두려워하지 않고 즐겨보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ocn 미씽 : 그들이 있었다
kbs2 혼례대첩

3. 허남준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허남준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덩치가 크고 매력적인 각진 턱을 가져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똘망똘망 눈 때문에 다정한 분위기도 있어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깊은 아이홀, 묵직한 목소리, 섬세한 연기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4. 허남준 실제 성격과 필모그래피

허남준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보민'이 허남준에 대해 말하기를 유머러스하고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미씽 그들이 있었다, 설강화, 혼례대첩, 스위트홈 시즌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헤드라이트, 테이크오프 파도 위에 서다, 첫 잔처럼, 낙원의 밤, 인질, 더블패티 등이 있다고 하네요. 연극 출연작은 로미오와 줄리엣, 미끄러지다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허남준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MBTI, 리즈 시절, 군인, 안경, 연세대, 성균관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허남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amjun0609/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배우 장다아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다아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졸사,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