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근황과 류준열 결별 이유, 남친

혜리 근황과 류준열 결별 사유, 리즈 

가수 겸 배우 혜리는 영화 '열대야' 촬영을 위해 '태국'에 갔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방콕 여행을 보여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혜리의 근황과 류준열 결별 이유, 남친, 과사, 재산, 수입, 동생, 작품활동, 열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혜리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혜리 가수가 된 계기와 학창 시절
3. 혜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혜리 근황과 류준열 결별 이유
5. 전남친 류준열 인스타그램

6. 배우 혜리 인스타그램 

1. 걸스데이 혜리 프로필

혜리 본명 이혜리이며 나이 1994년 6월 9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혜림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삼리초등학교, 가락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실용음악전공,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예술학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광주시, 종교 무종교, MBTI ESFJ라고 합니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로 2010년 걸스데이 싱글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 혜리 가수가 된 계기와 학창 시절

혜리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였으며 포지션 리드댄서,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활발하고 리더십이 강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학창 시절 앞에 나서길 좋아했으며 적극적인 성격에 반장, 전교회장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 서울로 전학을 갔고 중학교 3학년 때 댄스동아리 활동을 했습니다.

그때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학원 메이퀸 선발대회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수상을 하면서 엔터테인먼트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걸스데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3. 혜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혜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코수술을 했다는 말이 많은데 코 수술은 한 번도 안 했다고 합니다. 머리 크기가 진짜 작아 손만큼 작은 소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격은 털털하고 밝은 성격으로 낯을 안 가린다고 하네요. 자신에 성격에 대해 원래 애교 없고 남자 같은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4. 혜리 근황과 류준열 결별 이유

혜리는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응팔 출연 후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으로는 유튜브 채널 '혜리'에서 일상 브이로그, 여행, 토크 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7년 배우 '류준열'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 8살 차이이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이후 2023년 11월 13일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류준열과 결별 사유는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결별 후 인스타 '팔로우'를 유지해 왔지만 지금은 류준열 계정을 '언팔'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정보는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혜리의 근황과 류준열 결별 이유, 남친, 집안, 수익, 부모, 전남자친구 토니안,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전남친 류준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yusdb/

6. 배우 혜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ri_0609

 

티모시 샬라메 키, 국적과 여친 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키, 국적과 여친 카일리 제너 영화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할리우드 영화 '듄 : 파트2'에서 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