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홍비라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오하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오태수 딸, 최강호 약혼녀이며 배우 정웅인, 이도현, 라미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홍비라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홍비라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홍비라 이름 뜻과 배우가 된 계기
3.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4. 홍비라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1. 홍비라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배우 홍비라 본명 홍비라이며 나이 1996년 9월 14일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진디자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어썸이엔티로 2018년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에서 황진이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홍비라 이름 뜻과 배우가 된 계기 

홍비라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이름이 독특한데 본명으로 홍비라 이름 뜻은 왕비 비에 펼칠 라로 큰 인물이 되어서 자신의 뜻을 펼치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미대 입학을 목표로 미술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진학 후 미술에 열정이 생기지 않아 고민을 했고 그때 어머니가 연기를 권유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렇게 잘 해내고 싶은 꿈과 목표가 생겼다고 하네요.

3. 홍비라 과거사진과 몸매

홍비라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지금까지 안 해본 운동이 없는 정도로 매일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20살 때부터 발레, 현대무용, 요가, 웨이트 등으로 몸매 관리를 했고 샐러드, 채소 등 건강식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힘 있고 무게감 있는 목소리와 큰 에너지가 내재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4. 홍비라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홍비라는 작품에서 도회적이고 차가운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실제 성격은 순수하고 엉뚱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운동, 독서 등 취미나 일상생활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사랑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중요하게 생각해 적극적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비라의 과거사진과 몸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홍비라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1GkhzQAViZc

홍비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ira__h/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혜교, 임지연,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김건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