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훈 과거사진과 복근

기도훈 과거사진과 복근

배우 기도훈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배우 나인우 친구로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라고 하네요. 배우 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김태훈, 진경, 옥자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기도훈의 과거사진과 복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도훈 배우가 된 계기

기도훈은 현재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래 15살부터 모델 활동을 했고 패션쇼에 서는 것을 무척 좋아했다고 하네요. 3~4년 정도 모델 활동을 하다가 연기에 빠져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모델 스케줄을 마치고 독립영화 '속아도 꿈결' 오디션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좋은 기억으로 남아 그때부터 연기에 대한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박효신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사진과 연애 스타일

기도훈의 과거 모델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입니다. 얼굴을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한다다'에서는 배우 '오윤아'와 로맨스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배우 '오윤아'는 기도훈과 실제로 15살 차이가 나 드라마 하면서 불편했다고 합니다. 기도훈은 실제 연상과 연애에 대한 질문에 연이 닿으면 만났다고 했습니다.

기도훈 나이, 학력 등 정보

배우 기도훈 본명 기도훈이며 나이 1995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키 187cm, 혈액형 a형,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포스타컴퍼니로 2015년 영화 '쎄시봉'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이며 군대 정보,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도훈 복근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AS7WYGlcZ78

기도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IDOHUN/

기도훈 실제 성격과 취미 생활

기도훈의 실제 성격은 밝은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를 가졌다고 합니다. 또 파이팅이 넘치는 성격이라서 붙임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취미는 만화책 보기, 승마, 농구, 테니스, 골프 등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호흡을 맞춘 소녀시대 '윤아'에게 원피스 만화책 전권을 생일 선물로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기도훈의 과거사진과 복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한선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조한선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배우 조한선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연정훈' 친구로 나와 혹시 몰라 입수룩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다른 친구는 정승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