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선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조한선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배우 조한선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연정훈' 친구로 나와 혹시 몰라 입수룩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다른 친구는 정승환, 이시언, 신지, 기도훈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한선의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한선 배우가 된 계기

조한선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축구를 했다고 합니다. 축구 선수 시절 포지션 골기퍼였지만 고등학교 시절 허리 디스크 문제로 고생을 했다고 하네요. 선생님이 무서워 계속 운동을 했고 수술을 안 받고 치료를 한다면 2년 정도 쉬어야 하기에 대학교 시절 축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축구 선수를 모델로 광고 촬영을 하게 되었으며 그렇게 광고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 시트콤 '논스톱 3'에서 조한선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조한선 과거사진과 결혼

조한선의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어린 시절부터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0년 1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정해정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으며 첫눈에 아내 정해정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아내 정해정과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자녀는 딸 조은채, 아들 조단우가 있습니다. 원래 가족 공개를 하지 않다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가족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조한선 가족과 집안

조한선은 한화그룹 장남 김동관 한화솔루션 부사장과 동서지간이라고 합니다. 조한선은 실제로 야구 한화 이글스 골수팬으로 어린 시절부터 아빠를 다라 응원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한선은 결혼 후 작품에서 캐릭터를 대하는 자세가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한 집안의 가정, 두 아이의 아빠, 한 여자의 남편이 되다 보니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는 아내 바보, 사랑꾼 남편, 자상한 아빠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조한선의 이상형이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인데 아내가 그렇다고 합니다.

조한선 아내 방송 출연 영상보기 -

https://youtu.be/9fZFUsshQ_I

조한선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oldboy.jo/

조한선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조한선 본명 조한선이며 나이 1981년 6월 17일생으로 만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정해정, 아들 1명, 딸 1명, 남동생 조한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곡초등학교, 역곡중학교, 정명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산업 스포츠학과이며 키 187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2001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군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한선의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배우 오지호가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서 MC를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영'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지호 아들 오주왕은 201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