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나이와 언니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나이와 언니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한효주, 진서연 등과 함께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소녀시대 수영의 나이와 언니 최수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수영 가수가 된 계기

수영은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초등학교 5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고 이후 계속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일주일 3번 캐스팅이 되면서 SM 공개 오디션에 참가하여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7년 드라마 '못 말리는 결혼'에서 최수영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꾸준히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남남 등이라고 하네요.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수영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치아교정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완벽한 몸매, 매력적인 동안 외모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4년 배우 '정경호'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지금까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정경호와 나이차이 7살 차이로 2012년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정경호가 말하기를 사람 정경호를 만든 건 최수영으로 여자친구가 하라고 거 하고 하지 말라는 건 안 하면서 사람이 되었다고 합니다.

수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ooyoungchoi/

남친 정경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star_allallj/

수영 언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sj_lovesu/

최수영 친언니와 집안

수영 친언니 최수진은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최수영, 최수진 자매는 어린 시절부터 떨어져 살아 애틋함이 있으며 다른 성향으로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 아낀다고 하네요. 언니 최수진의 최근 근황으로는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에서 안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영 할아버지는 '예술의 전당' 건축에 참여를 했으며 아빠 최정남은 실명 퇴치 운동 본부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아빠 최정남은 '망막 세포 변색증'이라는 희귀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수영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소녀시대 수영 본명 최수영이며 나이 1990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최정남, 어머니 문소희, 언니 최수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청담고등학교 전학, 정신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부이며 키 172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 고향 서울특별시, MBTI ESFP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소녀시대 수영의 나이와 언니 최수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지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지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가수 신지민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AOA 출신으로 연예게 은퇴 후 2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