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지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가수 신지민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AOA 출신으로 연예게 은퇴 후 2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유빈, 문별, 미미, 엑시, 주이, 문수아, 김선유 등 걸그룹 래퍼들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지민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신지민 가수가 된 계기

신지민은 아이돌 걸그룹 AOA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부터 엄마 영향으로 하모니카, 피아노, 클래식 기타 등을 배웠고 아빠를 따라 가수 콘서트도 갔다고 하네요. 그렇게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지만 중학교 2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유학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 귀국 후 가수의 꿈을 위해 중국 어학원 학원비로 실용음악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2009년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지민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가수 지민 본명 신지민이며 나이 1991년 1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매초등학교, 이매중학교, 태원고등학교이며 키 161cm, 혈액형 4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성남시, MBTI INFP라고 합니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에이오에이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지민 과거 랩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Go5X48VPdM

신지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minbaby_18/

신지민 과거사진과 이상형

신지민의 과거 어린 시절 모습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보여줘 거식증 논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이 아니며 다이어트도 아니고 건강에도 문제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이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어깨가 넓은 남자, 섹시하고 쿨한 남자라고 하네요.

신지민 실제 성격

신지민은 AOA 멤버로 사랑을 받았지만 2020년 7월 논란으로 인해 그룹 탈퇴, 연예계 활동 중단을 했다고 합니다. 탈퇴 이후 2022년 7월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방송 복귀를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집안에서 막내라 애교가 많다고 하네요. 밝은 유쾌한 성격이지만 낯을 약간 가린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지민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마이걸 미미 과거사진과 몸매

오마이걸 미미 과거사진과 몸매? 오마이걸 미미는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 래퍼 이영지,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