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숙 과거사진과 남편

김미숙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김미숙은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오혜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강훈, 조승연, 엄기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극 중 세 자매의 고모할머니 캐릭터로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미숙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미숙 배우가 된 계기

김미숙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유치원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가졌지만 아버지 반대로 중학교 시절 배구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1978년에는 미스 롯데 선발대회에서 참가하여 1차 예선에 통과했으나 아쉽게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회 당시 김미숙을 눈여겨봤던 광고주에 의해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KBS 공채 6기로 합격을 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아하고 고상한 분위기로 1980년 톱 여배우 중 한 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미숙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김미숙 본명 김미숙이며 나이 1959년 5월 3일생으로 만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여동생 3명, 남편 최정식, 아들 최승민, 딸 최승원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숭의여자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과, 경운대학교 경영학과, 동신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문화산업학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 종교 개신교,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리마커블엔터테인먼트로 1979년 K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미숙 리즈 시절 영상보기

https://youtu.be/3DQB3DJEWBc

김미숙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immisook_official/

 

김미숙 과거사진과 유치원

김미숙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유치원 운영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 염증을 느낄 때 유치원 교사였던 동생 권유로 유아교육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유치원을 차리고 원장 선생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미숙 남편 직업과 자녀

김미숙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88년 11월 지금의 남편 최정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최정식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작곡가 겸 음악감독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마흔이 넘어 아이들 출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이 5살 연하로 남편 최정식을 비즈니스 하듯 대한다고 하는데요. 꼭 사회생활하듯이 그 정도만 해도 충분히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미숙의 과거사진과 남편,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배우 오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애라, 최지우, 박하선, 윤유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과 함께 나와 여행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