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배우 오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애라, 최지우, 박하선, 윤유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과 함께 나와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연수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연수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오연수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면서 지금까지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얼굴을 보면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데 아름답다는 소리는 늘 듣고 싶다고 하네요. 그런데 동안이다, 예쁘다는 말은 솔직히 듣고 싶은 생각은 없고 그런 수식어가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동안 비결이 있다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집 안에 있어도 선크림을 바른다고 하네요.

오연수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오연수 본명 오연수이며 나이 1971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5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손지, 장남 손성민, 차남 손경민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안양영화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O형,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INFJ이라고 합니다.

오연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Bkm-t5SDZdK/

손지창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chang_son/

오연수 결혼하게 된 계기

오연수는 배우 손지창과 결혼을 하여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손지창과는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오연수에게는 결혼은 일종의 터닝포인트였다고 합니다. 28살 나이에 결혼을 했고 남편이 뭘 하든 밥은 안 굷기겠다는 생각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빨리 결혼해서 일에서 벗어나 한 남자의 아내로 살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고 합니다. 원래 연기에 크게 욕심이 없었는데 결혼 후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으면서 연기가 재미있어졌다고 하네요. 

오연수 훈훈한 아들

오연수 아들들은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다고 합니다. 오연수 손지창 부부는 두 아들의 양육을 위해 연기 활동을 멈추고 2014년 미국에서 두 아들을 뒷바라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첫째 아들은 배우 이종석 닮은꼴 얼굴이며 최근 군대 전역을 했고 첫 월급을 받아 부모님 용돈을 줬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은 미국 명문 예술대학에 입학했고 둘째 아들 UC 어바인에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연수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는 래퍼 '디아크'와 열애설로 꾸준히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자친구 디아크와 한 5년 만나다가 결혼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