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준 아내와 딸 가족 이야기

김복준 아내와 딸 가족 이야기

김복준 형사가 예능 프로그램 '돌싱 포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훈, 개그맨 김용명과 함께 나와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미우새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복준 형사의 아내와 딸 가족 이야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복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김복준 본명 김복준,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57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건국대학교 대학원 법학 박사, 건국대학교 대학원 법학 석사이며 경력 사항은 중앙경찰학교 수사학과 외래교수, 한국범죄학연구소 연극 위원, 중앙경찰학교 수사학과 전임교수, 동두천경찰서 수사과장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 한국범죄학연구소로 수상 정보는 2014년 녹조근정훈장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복준 형사 시절과 근황

김복준 대한민국 경찰공무원 출신 범죄학자 겸 전 대학교수라고 합니다. 1982년 경찰이 되었고 이후 양주경찰서 지능 계장, 동두천경찰서 수사과장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오랜 형사 생활을 한 베테랑 경찰로 풍부한 형사 경험으로 수사연구원 등에서 오래 강의를 했다고 합니다. 23년 중 21년을 강력계에서 일을 했으며 명예퇴직 후에는 대한민국 탐정 1호 법인을 세웠다고 하네요. 현재 국립중앙경찰학교에서 후배들을 양성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찰 생활 중 무려 3,000여 명의 범죄자를 검거했다고 하네요. 

사건의뢰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112case/

김복준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qHamAixAW4I

김복준 아내와 딸

김복준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분이 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형사 아내로 협박전화를 많이 받아 힘들어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으로 하나뿐인 딸도 협박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김복준은 눈물을 흘리는 딸을 보고 자신도 억장이 무너졌고 밤샘 수사를 하느라 집에 잘 못 들어가 가족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하네요. 하지만 벌벌 떨기만 하던 아내가 어느 날부터 달라졌고 오히려 자신을 다독여줬다고 합니다. 아내는 협박 전화에도 오히려 당당하게 대응했으며 아내와 딸 덕분에 형사 생활을 무사히 정년퇴직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복준 러브스토리

김복준은 아내 분과 대학교 시절 만났으나 군대 입대를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제대 후 경찰이 되었고 아내 집 근처를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하루는 아내와 지금의 장모님이 멋있게 차려입고 어딘가로 향했고 이상한 느낌에 미행을 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아내의 맞선 자리였고 이후 아내의 집에 자주 들러 결혼 승낙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은 결혼을 하여 든든한 사위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복준 형사의 아내와 딸 가족 이야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종팔 과거 재산과 아내

박종팔 과거 재산과 아내 전 권투선수 박종팔이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인생 이야기와 자신의 건강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 프로그램 국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