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부인 최선아 과거와 인스타

이석훈 부인 최선아 과거와 인스타

가수 이석훈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부인 최선아는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라고 합니다. 부인 최선아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석훈 최선아 부부는 잉꼬부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이석훈 부인 최선아의 과거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석훈 최선아 러브스토리

이석훈 최선아 부부는 2016년 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엄마, 아빠를 닮은 아들 이주원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석훈 최선아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두 사람은 2011년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그 당시 최종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석훈은 부인 최선아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했고 아내보다 예쁜 사람은 본 적이 없었다고 했으며 아내를 볼 때마다 설렌다고 했습니다. 이석훈은 처음 느낀 설렘으로 직진 대시를 했고 최선아가 바로 자신의 이상형이었다고 하네요.

이석훈 부인 최선아 다양한 정보

발레무용가 최선아 본명 최선아,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87년 1월 2일생으로 만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이석훈, 아들 이주원이 있습니다. 학력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이며 경력 정보는 국립발레단 등이 있다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제37회 동아 무용 콩쿠르 은상,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석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lee.seokhoon/

최선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unaballet/

이석훈 최선아 결혼 생활

가수 이석훈은 과거 몸무게가 100kg였다고 합니다. 먹으면 바로 살이 찌는 스타일로 지금도 다이어트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이석훈은 집에서도 늘 밥 먹을 때 닭가슴살을 먹는다고 합니다. 부인 최선아는 남편에게 집밥을 챙겨주고 싶어 하면 이석훈이 괜찮다고 하다가 다툰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석훈은 자신의 체질을 잘 알고 조금만 방심하면 안 되는 걸 아닌까 혹독한 관리를 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이석훈이 군대에 있을 때 어머니가 암이셨는데 자신을 대신해 아내가 어머니 간호를 해줬다고 하네요.

 

최선아 과거사진과 몸매

이석훈은 사랑꾼으로 기본적으로 부인 최선아보다 자신이 부족하고 부인 최선아가 더 현명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부인 최선아 말을 들으면 무조건 낫다고 하네요. 부인 최선아는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으로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비주얼을 봐도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이석훈 부인 최선아의 과거와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배우 정우성이 절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헌트'에서 김정도 역을 맡아 배우 이정재, 전혜진, 허성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