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볼까요

배우 이현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볼까요?

배우 이현진은 일일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엘리트 사업가 강동하 역을 맡았습니다. 차가움과 따뜻함을 공존하는 인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번 캐릭터를 위해 운동과 식단 관리에 신경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배우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 박찬환, 연민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현진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 리즈 시절 사진 등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현진은 현재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7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엄현진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10년에는 드라마 '바람 불어 좋은 날'에서 장민국 역을 대학생 훈남 선배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배우 배다빈 법적 남편 박준형 역을 맡아 밉상 캐릭터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자연스러운 악역 연기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원래 꿈을 천문학자였지만 돈을 벌려고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배우 이현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훈훈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알고 보니 고등학교 시절 몸무게 108kg였고 다이어트로 인해 6개월만에 4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하루에 운동장 20바퀴씩 돌았으며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두 끼는 두부만 먹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대단한 자기 관리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살찌는 것에 두려움이 많아 운동 강박증이 있어 꼭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이현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BwoYcBXltjF/

배우 이현진 본명 이현진이며 나이 1985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37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잇습니다. 키 186cm, 혈액형 O형, 몸무게 72kg, 고향 대구광역시이며 학력 정보는 한가람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산업경제학과 휴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로 2007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제3공병 여단 병장 만기 전역이며 경력 사항은 잡지 앙앙, 마리끌레르 모델 활동이 있다고 합니다.

이현진이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별명이 '백돼지'이었고 중학교 시절 여자친구와 교제를 하면서 주위에서 들려오는 이야기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어느 날 여자친구가 '너 너무 많이 먹는 거 아냐'라고 말을 했고 자격지심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여자친구와 다투어 헤어지게 되었고 그 당시 이현진의 삶의 목표를 다이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이미숙'이 이상형이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배우 이현진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 결혼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과거 얼굴과 남편

김수민 아나운서 과거 얼굴과 남편? 김수민 아나운서가 예능 프로그램 '아! 나 프리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프리선언을 한 아나운서 황수경, 강수정, 최현정, 김주희, 김지원 등과 함께 좋은 케

foodhouseworld.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정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가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매력적인 남자 출연자 6명, 여자 출연자 6명이 나와 좋은 케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엘 집안과 여동생  (0) 2022.05.23
티아라 한아름 과거와 남편  (0) 2022.05.22
최성욱 아내 김지혜 과거와 수입  (0) 2022.05.20
김수민 아나운서 과거 얼굴과 남편  (0) 2022.05.20
김주원 인스타와 결혼관  (0) 2022.05.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