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과거사진과 결혼

김현주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김현주는 드라마 '트롤리'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희순, 김무열, 정수빈, 류현경, 기태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주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현주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김현주 배우가 된 계기
3. 김현주 과거사진과 콤플렉스
4. 김현주 과거 열애설과 남동생

김현주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김현주 본명 김현주이며 나이 1977년 4월 24일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 남동생 김현수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사초등학교, 원당중학교, 고양종합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68cm, 혈액형 B형,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1997년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TI INFJ, 종교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김현주 배우가 된 계기

김현주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TV 속 화려한 연예인을 보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교 3학년 시절 하이틴 잡지 전속모델 공모를 했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잡지사에서 다시 연락이 와 모델 제안을 했고 모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6년 가수 김현철 노래 '일생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현주 과거사진과 콤플렉스

김현주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항상 도톰한 입술이 매력포인트였지만 자신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 도톰한 입술 때문에 말할 때도 불편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살이 빠지면서 입술도 빠졌고 옛날과 비교를 하면 입술이 얇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부터 키 160cm이라 대학생에게 대시를 받은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때 얼굴을 봐도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남동생도 키가 크고 덩치가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김현주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CwDzNEsAUuQ

김현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hj_dang/

김현주 과거 열애설과 남동생

김현주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소지섭'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열애설로 인해 배우 '소지섭'과 소원해졌고 원래 같이 연기를 하면서 많이 친한 사이였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4살 어린 친동생이 있는데 남동생은 일찍 결혼을 하여 조카가 3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주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