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민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민지의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라디오 첫 출연이지만 긴장감 없이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특히 민지는 뉴진스 맏언니로 팀 내 공식 리더는 아니지만 멤버들을 이끌며 큰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뉴진스 민지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지 가수가 된 계기

민지는 아이돌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포지션 보컬, 댄서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으며 중학교 시절 학원 내방 오디션으로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에는 뉴진스 멤버 '하니'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목소리를 저음인 편이라 반전 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현재 한림예고 연예과에 재학 중이며 뉴진스 데뷔조에 가장 먼저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민지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뉴진스 민지 본명 김민지이며 나이 2004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1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만천초등학교, 강원중학교, 신사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영월군, MBTI ESTJ, 키 169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어도어로 2022년 7월 22일 걸그룹 뉴진스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뉴진스 유튜브 채널 -

https://www.instagram.com/newjeans_official/

뉴진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ewjeans_official/

민지 과거사진과 성격

뉴진스 민지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때 연습생 생활을 위해 신사중학교 전학을 갔는데 그 당시 학교에 예쁜 학생이 전학을 왔다는 소문이 났다고 하네요. 배우 올리비아 핫세, 조윤희, 민효린 닮은꼴로 언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처음에는 차가워 보이지만 친해지면 신경을 잘 써주고 배려해준다고 하네요. 츤데레 끝판왕, 뉴진스 정리 왕이며 뉴진스 멤버들 중 가장 깔끔하고 개그 욕심이 있는 멤버라고 합니다.

민지 취향과 좋아는 것

뉴진스 민지는 평소 쉬는 날에는 산책하는 걸 좋아하고 취미는 다이어리 꾸미기, 책 읽기라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과 여름,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파란색, 좋아하는 동물은 곰과 강아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가장 자주 입는 옷은 곧 졸업이라 교복이며 찍고 싶은 광고는 렌즈 광고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뉴진스 민지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뉴진스 다니엘 과거사진과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과거사진과 친언니 다니엘은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최근에는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되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