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스토리

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스토리

개그맨 배동성은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 6년 차로 눈만 뜨면 사랑한다고 말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동성 전진주 부부의 아내, 재혼 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동성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배동성 전진주 재혼 스토리
3. 전진주 나이, 소속, 경력 등 정보
4. 배동성 전진주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동성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코미디언 배동성 본명 배동성이며 나이  1965년 4월 2일생으로 5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배동석, 부인 전진주, 아들 배준태, 첫째 딸 배수진, 둘째 딸 배수빈, 손자 임래윤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이며 국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목포시,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메이드로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배동성 전진주 재혼 스토리

배동성은 과거 미남 개그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아내 직업은 요리 연구가, 셰프, 유튜버라고 합니다. 배동성은 과거 아내 '안현주'와 결혼 생활을 했지만 2013년 쇼윈도 부부라 밝히면서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부인 안현주와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혼 후 2017년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기사가 났으며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전진주도 돌싱으로 두 사람 모두 재혼이라고 하는데요. 전진주 친오빠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재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진주 나이, 소속, 경력 등 정보

요리연구가 전진주 본명 전진주, 나이 1968년생으로 54살이라고 합니다. 남편 배동성과는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현재 자녀들은 배동성과 이혼한 전부인 안현주와 낳은 아이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진주는 소속 쿠킹 스튜디오 대표로 경력 정보는 쿠킹 스튜디오 대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교수가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배동성&전진주의 정밥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요리 꿀팁, 레시피,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전진주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5wXX3CXl64U

배동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ngseong.bae/

전진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onjinju9565/

배동성 전진주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동성은 아내 전진주에 대해 말하기를 마음이 너무 편안하고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하다며 전 세계 어떤 금은보화가 있어도 전진주뿐이라고 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눈이 마주치면 오늘도 사랑합니다라고 말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오작교는 개그맨 '김한석'으로 중간에서 서로 칭찬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과거 2006년 홈쇼핑에서 배동성 전진주 부부는 처음 만났으며 김한석은 쇼호스트, 아내 전진주는 요리 선생님이었다고 하네요. 10년 후 아내 전진주와 함께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고 김한석이 연결시켜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동성 전진주 부부의 아내와 재혼 스토리, 와이프 등에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배수진 이혼 사유와 인스타

배수진 이혼 사유와 인스타 배동성 딸 배수진은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션 쇼핑몰 오픈을 하면서 CEO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싱글맘 배수진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