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부모님과 남동생

박재범 부모님과 남동생

가수 박재범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나온다고 합니다. 마성의 매력으로 미우새 엄마들의 마음을 저격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제이팍 박재범의 부모님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재범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박재범 가수가 된 계기
3. 박재범 과거사진과 남동생 박재한
4. 박재범 부모님과 집안

박재범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가수 박재범 본명 박재범이며 나이 1987년 4월 25일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박용준, 어머니 최미정, 남동생 박재한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압구정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경영학이며 키 171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MORE VISION로 2008년 9월 4일 아이돌 그룹 2PM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미국, 고향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재범 가수가 된 계기

박재범 가수, 농업인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2PM 멤버였다고 합니다. 2008년 투피엠 멤버로 데뷔를 했지만 다음 해에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지금은 연예 기획사 설립을 하였다고 합니다. 2022년에는 증류식 소주 '원소주'를 출시하여 대박이 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가수 데뷔 전 비보이 활동을 했으며 2004년 엄마 권유로 JYP엔터테인먼트 시애틀 글로벌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합격 후 연습생 활동을 했고 아이돌 그룹 멤버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재범 과거사진과 남동생 박재한

박재범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재범에게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남동생 박재한은 박재범보다 말랐고 키가 크고 얼굴도 하얀 편이라고 합니다. 2014년 엠넷 프로그램 '댄싱 9'에서 남동생 박재한 얼굴을 공개했으며 남동생 나이 32살, 키 180cm이라고 하네요. 

박재범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fXZjE4FSmwQ

박재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resojuplease/

박재범 부모님과 집안

박재범은 미국 시태들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부모님은 두 분 다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부모님, 친동생, 친척 모두 교회를 다녔고 박재범도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교회를 다녔다고 하네요. 박재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과 친구들의 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박재범은 가수 데뷔 후 자신이 번 돈으로 부모님 집을 사드렸고 2014년 한 라디오에서 말하기를 압구정 카페를 하나 냈는데 부모님과 남동생이 하는 가게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재범의 부모님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직업과 인스타 리얼리티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모태솔로이지만 매력적인 여자, 남자 출연진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