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나이 키와 과거사진

가수 서기 나이 키와 과거사진

가수 서기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신생팀 FC 발라드림 축구팀 멤버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나는 7080 가수다'로 참가하여 올어게인을 받으면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골때녀 가수 서기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기는 싱어송라이터, 신인 가수로 2021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 무명가수전'에 참가하여 제대로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매력적인 노래 실력으로 싱어게인 시즌2 TOP 10에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예명 '서기' 이름 뜻은 언제나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서 서 있겠다는 뜻이며 싱어게인 최연소 TOP 10 진출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은 신곡을 발매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청아한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서기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

가수 서기 본명 이다연이며 나이 2002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서래초등학교, 세화여자중학교,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이며 키 155cm, 혈액형 a형, MBTI ISFP, 종교 기독교,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C&D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8월 10일 싱글 앨범 '과제'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정보는 제14회 경향 실용음악콩쿠르 보컬 부문 고등부 대상 등이 있으며 고향, 몸무게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싱어게인2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DXc_mp70IJk

서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eogi_songs/

서기 과거사진

가수 서기는 '싱어게인2' 초반에는 숏컷 헤어스타일로 보이시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남자인지 여자인지 '성별'을 많이 궁금해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단발머리로 변화를 줬고 숏컷, 단발 모두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순수한 이미지라고 하는데요. 화장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와 모태솔로

가수 서기가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우연히 친구들과 노래방을 갔다가 노래를 불렀는데 친구들에게 칭찬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노래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고 그때부터 음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 모태솔로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울 점이 있는 사람, 한결같은 사람, 푸근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서기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앨런 김 인스타와 부모님

배우 앨런 김 인스타와 부모님? 배우 앨런 김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영화 '미나리'에서 데이비드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줘 많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