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작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배역을 맡은 배우 정은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 중 영옥 쌍둥이 다운증후군 언니 캐릭터로 분장이 아닌 실제로 다운증후군 캐리커쳐 작가라고 하네요. 배우 정은혜는 현재 캐리커쳐 작가로 지금까지 4천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얼굴을 그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배우 정은혜가 누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혜는 현재 작가, 화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색채와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5년에는 옴니버스 영화 '다섯 개의 시선' 중 박경희 감독의 언니가 이해하셔야 돼요 편에 나왔습니다. 그 영화에서는 다운증후군 소녀 역할을 맡아 제12회 광주여성영화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을 받았으며 제18회 서울 환경영화제 우수상 수상, 2021 씬라인 페스트에서 인터네셔널인스퍼레이션어워드를 받았다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은 영화 니 얼굴, 다섯개의 시선, 언니가 이해하셔야 돼요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우리들의 블루스 등이라고 하네요.

정은혜 본명 정은혜이며 나이 1990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장차현실,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호산나 대학 서비스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서울문화제단잠실창작스튜디오 10기 입주작가,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작가 등록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서울특별시, 결혼 유무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니얼굴 은혜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25일 기준 구독자 수 5.02천 명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은혜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RUzptoOQ90I

정은혜는 2014년 우연한 기회로 그림을 그렸으며 2016년에는 양평의 문호리리버마켓 셀러가 되어 얼굴을 그리는 캐리커쳐 작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천명의 얼굴, 개와 사람전, 시선을 포개다, 같이 잇는 가치 등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하고 참여를 했습니다. 특히 '시선을 포개다' 개인전은 이례적인 전시였으며 아트갤러리 개관 이래 초상화를 단독 전시한 두 번째 작가는 정은혜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부터는 2년 연속 서울문화재단 잠실 창작스튜디오 입주 작가로 선정되어 영화, 전시, 책 등 전업 작가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발달장애가 있는 정은혜는 과거 대학생 시절 통학을 위해 혼자 대중교통을 이용하다가 '시선 강박'에 사로잡혔다고 합니다. 강박이 심해지면서 조현병 증세로 이어졌지만 그림을 그리면서 강박을 벗어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뜨개질을 배워 손뜨개 작품도 만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은혜 엄마 장차현실은 만화가로 1997년부터 만화를 그렸으며 2018년에는 '경기 장애인 부모연대 양평 지회장'을 맡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배우 정은혜가 누구인지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아나운서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아나운서 강수정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수정은 예능 프로그램 때문에 학원 등록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foodhouseworld.tistory.com

 

씨엘 집안과 여동생

가수 씨엘 집안과 여동생? 가수 씨엘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씨엘은 지난달 투애니원 멤버 박봄, 산다라박,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0) 2022.05.25
신시아 나이 인스타 정보는  (0) 2022.05.25
파비앙 가족과 집안  (0) 2022.05.24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0) 2022.05.24
씨엘 집안과 여동생  (0) 2022.05.2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