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이주빈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윤미석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이원종, 전종서, 박명훈, 장윤주, 이현우, 김지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도 넷플릭스 드라마로 '연애대전'에서 오세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주빈의 과거사진과 열애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주빈은 현재 배우 생활을 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걸그룹 '레인보우' 데뷔 조였으나 가수가 꼭 하고 싶지 않았고 아이돌 가수가 되기에는 나이가 많다 생각해 소속사 DSP미디어에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그룹 '블락비' 노래 '예스터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주빈의 증명사진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단역부터 연기를 시작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하나뿐이 내편, 트랩, 아이템, 멜로가 체질, 닥터로이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그 남자의 기억법, 조선로코 녹두전, 영화 라라라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배우 이주빈 본명 이주빈이며 나이 1989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앤드마크로  2017년 드라마 '귓속말'에서 비서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주빈 과거 데뷔 초 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3q22SInyiX8

이주빈은 과거 데뷔 초부터 똑같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외모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주빈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2017년 배우 '김민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고 동갑내기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코드가 잘 맞고 인격적으로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외모도 중요하지만 인성이 우선이라고 하네요. 

이주빈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ellobeen/

이주빈은 과거 어린 시절 리듬체조를 잠깐 했었고 11살에는 권투를 배웠다고 합니다. 2004년에는 청소년 여자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우승을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폴댄스를 배웠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발레 연습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운동 신경이 뛰어난 것 같은데요. 그래서 몸 쓰는 액션 연기를 꼭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롤모델도 뛰어난 액션 연기와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주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댄서 하리무가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댄서 하리무는 2021년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foodhouseworld.tistory.com

 

에덴 본능의 후예들 양호석 선지현 인스타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양호석 선지현 인스타?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에덴 본능의 후예들'이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섹시하고 핫한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충재 과거와 가정사  (0) 2022.06.24
노민우 엄마와 아버지  (0) 2022.06.24
길병민 다이어트와 집안  (0) 2022.06.23
서희제 남편과 딸  (0) 2022.06.22
곽상은 기자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2.06.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