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엄마와 아버지

배우 노민우 엄마와 아버지?

배우 노민우가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패밀리'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남동생 아일, 어머니 오민정과 함께 나와 따뜻한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노민우 엄마는 외국에서 큰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민우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죽음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노민우의 과거사진과 동생, 엄마와 아버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민우는 지금까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그룹 트랙스 멤버였으며 그 당시 예명은 '로즈'였고 포지션은 기타, 드럼이었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트웬티포세븐'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고 2013년에는 록밴드 '아이콘'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MINUE'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7년에는 드라마 '프러포즈'에서 정수빈 아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후 영화 쌍화점, 명량, 드라마 태희혜교지현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파스타, 마이더스, 칼과 꽃, 몬스타, 최고의 결혼, 먹는 존재, 검법남녀 시즌2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노민우 어머니 오민정은 가수로 과거 일본에서 활동을 한 엔카 가수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일찍 세상을 떠나셔서 노민우 어머니가 홀로 아이들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노민우 어머니는 노민우를 낳고 우연히 좋은 기회가 생겨 일본에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눈에 밝혀 견딜 수가 없었고 그래서 모든 걸 접고 돌아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민우 아일 형제는 엄마를 닮아 음악정 재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노민우는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가졌으며 동생 아일은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노민우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CON_STAGRAM/

배우 노민우 본명 노민우이며 나이 1986년 5월 29일생으로 만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엄마 오민정, 남동생 노정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용문중학교, 용문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85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MBTI INTP라고 하네요.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로 2004년 트랙스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군대 육군 제52보병사단 상근예비역 병장 만기전역이며 수상 내역은 2019 MBC 연기대상 신 스틸러상, 2010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노민우 동생 아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_ll13/

노민우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을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일본 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사실은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의리가 있는 사람, 밥을 잘 먹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노민우 친동생 아일은 싱어송라이터로 버클리 음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202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우승팀 '호피폴라' 우승팀 멤버라고 하네요. 4살 어린 나이부터 클래식 피아노를 배웠으며 기타는 독학, 음악 프로듀싱은 형 노민우에게 배웠다고 하네요. 2021년 12월에는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노민우의 과거사진과 동생,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마 항상 감사합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혜 과거사진과 노래

뮤지컬 배우 이지혜 과거사진과 노래? 뮤지컬 배우 이지혜는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신성록, 김준수, 노민우, 이해준, 강태울, 이

foodhouseworld.tistory.com

 

이주우 귀여운 과거사진

배우 이주우 귀여운 과거사진? 배우 이주우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TK로펌 소속 변호사 송미림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과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많은 주목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이의 집 앤 이시우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6.25
김충재 과거와 가정사  (0) 2022.06.24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0) 2022.06.23
길병민 다이어트와 집안  (0) 2022.06.23
서희제 남편과 딸  (0) 2022.06.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