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이지혜 과거사진과 노래

뮤지컬 배우 이지혜 과거사진과 노래?

뮤지컬 배우 이지혜는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신성록, 김준수, 노민우, 이해준, 강태울, 이지훈, 박은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 4월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디지컬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아지혜의 과거사진과 노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혜 본명 이지혜,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90년 2월 9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성악과이며 MBTI I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주식회사 타이틀롤로 2012년 9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지혜는 뮤지컬 배우로 2012년 뮤지컬 배우 데뷔 후 뮤지컬 스위니 토드, 팬텀, 드라큘라, 지킬 앤 하이드, 레베카, 프랑켄슈타인, 안나 카레리나, 미녀의 야수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깨끗하고 청아한 음색을 자랑하고 있으며 저음, 고음 모두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부터는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했습니다. 2019년에는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에서 성악가 역을 맡았고 2022년에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오페라 가수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지혜 인스타 주소 보기 -

https://www.instagram.com/jjae_emma/

이지혜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노래를 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3학년 시절 동요대회에 참가하게 되었고 담임 선생님 추천으로 노래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MBC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으며 과거 어린 시절 꿈은 '조수미'였다고 하네요. 노래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뮤지컬 배우가 되었고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는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뮤지컬 작품 중 다시 만나고 싶은 작품은 뮤지컬 '베르테르'로 서른 중반이 되기 전에 꼭 다시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이지혜 엘리자벳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51s1oZ3lOGM

뮤지컬 배우 이지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핑클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옥주현과 친언니처럼 가까이 지내고 있으며 옥주현에게 발성과 연기 트레이닝을 받는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외모부터 성격까지 묘하게 닮은 점이 많으며 2017년에는 고양이 한 마리씩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지혜의 과거사진과 노래,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발레리나 출신 탤런트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발레리나 겸 탤런트 임사랑이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모태범 선수의

foodhouseworld.tistory.com

 

배인혁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배인혁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배인혁은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최윤상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배우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지승현, 이주우, 남지현, 김재화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희제 남편과 딸  (0) 2022.06.22
곽상은 기자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2.06.22
이정 아내 직업과 집안  (0) 2022.06.20
개그맨 이덕재 파산 이혼 이유  (0) 2022.06.19
한민관 가정사와 아내  (0) 2022.06.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