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발레리나 출신 탤런트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발레리나 겸 탤런트 임사랑이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모태범 선수의 소개팅녀로 나와 모태범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태범은 임사랑과 첫 만남 소감으로 자신과 스타일은 다르지만 자꾸 궁금해지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발레리나 겸 배우 임사랑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사랑은 2017 미스코리아 미 출신,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활동을 했고 2019년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수지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독립 단편 영화 연기수업, Cold Gold 등에 출연하여 연기 활동을 했으며 2021년에는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권봄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나빌레라'에서는 발레리나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 발레리나 출신답게 자연스러운 발레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임사랑은 2017 미스코리아 미 출신으로 참가 당시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리즈 시절 얼굴과 지금 얼굴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을 봐도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임사랑은 4살 어린 나이부터 발레를 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하고 싶어서 부모님을 모시고 갔다고 합니다. 이후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였고 KIBC 국제 발레 콩쿠르에서 입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본명 '김사랑'으로 활동을 했지만 2020년부터 예명 '임사랑'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임사랑 과거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z9w1cQgFFUs

배우 겸 발레무용가 임사랑 본명 김사랑이며 나이 1992년 4월 20일생으로 만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충의중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세종대학교 무용과 발레 전공이며 키 172cm, 종교 개신교, 혈액형 a형,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웨타랩으로 2017년 제6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데뷔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정보는 2017년 제6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KIBC 국제 발레 콩쿠르 입상 등이 있습니다.

임사랑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_im_love/

임사랑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남친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조용하지 않고 활발하고 적극적인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배우 데뷔 전 SF 커플 매칭 예능 프로그램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 출연하여 가수 '김상혁'과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김상혁은 임사랑을 보고 너무 예쁘시다며 이완남 나오길 잘한 거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발레리나 임사랑의 과거사진과 몸매,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선지현 인스타

에덴 본능의 후예들 김주연 선지현 인스타?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에덴 본능의 후예들'이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섹시하고 핫한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다양한 매

foodhouseworld.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정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가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매력적인 남자 출연자 6명, 여자 출연자 6명이 나와 좋은 케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현경 과거와 결혼관  (0) 2022.06.17
남포동 아내와 이혼 사유  (0) 2022.06.16
찬미 과거사진과 여동생  (0) 2022.06.15
에덴 본능의 후예들 양호석 선지현 인스타  (0) 2022.06.14
김설진 과거와 아내  (0) 2022.06.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